편의상 음슴체로 작성했습니다. [감사콩]
0. 구슬의 축복, 호왕출현
16스택 z 사용으로 강화되는 오의스킬 시전 시 반드시 백어택으로 적중
호왕출현 피격면역
: 종막 하드/더퍼 모두 난무로 클했지만, 원래 일격유저라서 일격 생각이 안 날 수가 없었음
난무로도 이정도인데 일격으로 했으면 얼마나 ㅈ같았을까? (후기글 보면 아니나 다를까임..)
이정도 해줘도 아무런 지장 없을 거라고 생각함
그리고 호왕은 아직도 ㅈ같은 점프 중 피면인데
광폭일격(222)하면 피면이 스페랑 각성기밖에 없는 그시절 일격으로 돌아감...
호왕은 그냥 피면좀 줘라 진짜
1. 호령(111)
호왕출현 딜증, 차지 조작으로 변경
: 처음에 여기다 풍신 딜증만 넣어놓은 거 보고 진짜 정신 잃을 뻔함
기존 플레이스타일을 그대로 가져가는 코어라서 개선안이 더 생각은 안 났음
2. 광폭(222)
화조강림 쿨타임 10초 감소(18 -> 8)
화조강림 아덴 수급량 증가(1.5버블 차게)
화조강림이 보스를 뛰어넘을 수 있음
: 직게에 광폭일격 파는 글 보고 허수 쳐보니 생각보다 꽤 재밌었음 (산책시간 없을수록 재밌어함)
7주년 선물로 유물코어 선택상자 주길래 정가쳐서 크라티오스만 해본 결과,
이 조합이 굴리는 재미가 있고 딜이 진짜 개쎈데 허수딜을 실전으로 옮기는 난이도가 너무 높음
블레, 리퍼처럼 보스 넘어가는 스킬 하나 있으면 좀 낫겠다 싶어서
화조강림으로 보스 넘게 해주고 붕격만큼 아덴 차게 해가지고 운룡 자리에 넣으면
박살난 저점 보완도 되고 재밌게 칠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이 듦
3. 풍신(333) - 산군(난무222)과 이름 교체, 구조 변경
모든 일반스킬 무력화 피해량 증가, 일반 스킬 아덴 수급량 대폭 감소
4버블 뇌호격 사용 시 피해량 대폭 증가
: 예전부터 일격 하면서 느낀 부분인데, 도대체 어디가 일격이고 필살임? 하는 생각을 자주 했음
그래서 아크그리드 출시로 세팅의 다변화ㅋㅋ... 를 줄 수 있게 된 마당에
전패격까지 넣은 일반스킬로 아덴 ㅈ빠지게 모아서
ㅈㄴ쎈 뇌호격 한 방 날리는 컨셉 하나 있으면 직각 이름값좀 하겠구나 싶었음
각 직업별로 하나씩은 있는 예능세팅 느낌으로 쓸수도 있고..
근데 적어놓고 보니 이거 완전 딜바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