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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폭쇄진 패치해줄 거면 제대로 해주던가요;;

지나갑니
댓글: 9 개
조회: 1444
추천: 6
2025-12-13 09:27:40
이동기 넣어준 거 ok
딱붙 스트레스가 덜해짐

근데 딱붙 스트레스의 근본 원인은 폭쇄진 피격범위 때문인데
이게 그대로임
그래서 사실상 패치 안한 거나 다름 없음
심지어 10m 범위 이동이라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폭쇄진 피격 자리만큼을 따로 계산해서 캐릭이 이동하는 거리는 7m 정도.
심각한 건 피격 범위가 x축만 있는 건가 싶을 정도로 위 아래로는 없어서
보스와 떨어져 있다가 폭쇄로 붙을 때 좌우는 상관없지만 y나 z 축에서 붙기 위해 사용할 땐 고도의 집중력을 요구하게 되는데ㅋㅋㅋㅋ 이게 위나 아래 또는 대각으로 조금이라도 보스 살짝 옆으로 쓴 순간 딜이 안 박혀버림;;; 그렇다고 폭쇄진이 딜이 좋은 스킬인가??? 그것도 아님. 그런 스킬에 고도의 집중력, 하이 스트레스 로우 리턴을 요구함ㅋㅋㅋㅋ
결과적으로 딱붙 스트레스만 더 심화시키는 불편함만 두드러지게 만든 패치임.

폭쇄 범위 늘려주는 게 그리 꼽은가?
지금까지도 난무 유물 코어가 안 떠서 하위 레이드는 노스트레스 난무로 뇌빼고 돌고 엔컨을 투력 맞춰서 일격 쌍폭 코어로 돌고 있는데 이번 패치로 스트레스 해소는 커녕 심기만 더 불편해졌음.
쌍폭 코어가 일격 정배는 아니지만 재미는 있는 거 같아서 채용중이고 실전성을 살리면 경쟁력 있는 코어라고 생각하는데 이 개발자 새x들은 컨셉 잘 잡아놓고 못살리는게 능력인가 싶을 정도로 자기들이 창작한 개념에 무관심하고 유저 기만하는 거 즐기는 싸이코들인 거 같음.
폭쇄 이동거리만 해도 ㅈㄴ 웃긴 게 실제 캐릭이 이동하는 거리는 10m 가 아니라는 거임ㅋㅋㅋㅋㅋㅋ 폭쇄진이라는 스킬의 시전 범위'가' 10m 나가서 적용된다는 거임 .. ㅋㅋㅋㅋㅋㅋ 왜 제자리 짬푸할 땐 캐릭이랑 시전 범위를 동일하게 해놓고 이동 짬푸는 캐릭이랑 스킬 범위를 이격시켜서 스킬 설명에 집어넣는거임????
당장에 뇌명각 섬뢰도 10m 이동한다고 설명되어 있고 그 거리가 스킬과 캐릭이 동일한데??? 왜 폭쇄진은 설명과 다른 거임??? 인파나 브커 스킬 모션도 복붙한 개뼉다귀 패치인데 왜 폭쇄진만 캐릭과 이격되는 원리를 갖는거??? 이해할 수 없음.
쌍폭 코어도, 그 없는 실전성 그마저도 조금이나마 높이려면 폭쇄진 시전 범위 축을 늘리면 되는데 이거 패치하는 게 그동안 스커, 특히 일격 밸패 목빠지게 기다려온 슼붕이들한테 단지 폭쇄진 이동거리라는 개씹유저기만joat 패치 해주는 것보다 어렵다는 거임????? 일 해놓고 욕먹는 특유의 성향이 있는거 알지만 일한 티를 내려면 이렇게는 아닌 거 같아서 진짜 이해 안돼서 글 써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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