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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난무 2주차 후기

아이콘 정잰
댓글: 3 개
조회: 1222
2025-12-22 12:32:48


1. 뇌호격 연속차기 얘 때문에 좋은 것도있고 화나는것도 있음.
FPS하는마냥 정확하게 보스벡표시 정가운데 충돌?해야함. 모아차기일때는 빗겨치기가 유용했는데 얘는 빗겨치기하면 ㅈ되는듯?. 특히 앞뒤로 출렁거리는 야랄맞는 보스한테쓰면 얘가 보스랑 겹쳐져서 난 분명 뒤에 있었는데 보스앞으로 간 판정이 되서 후속스킬들 벡어택이 아니게됨. 다시 벡잡으러가는것 자체가 손해
다만, 이동용 생존기로 쓰기에는 좋은거같은데..

2. 피면이 ㅈ같음. 호왕 피면시간이 너무너무짧아서 사실상피격 패턴에 의도하고 쓰기어려움(시간계산해서 쓸수는 있겠지)

3. 아직 풍뢰보가 없긴하지만 풍신 쿨감때문에 오의스킬사이사이에 풍신 얼마나 많이 돌리냐에 따라 고점이 좌우될듯

4. 일격에 비하면 스트레스는 덜한데 완전 피아노딜러임. 키보드 부서질듯

5. 우물안개구리였다.. 이번 밸패이후 공팟에서 보이는 전투력 동스펙 알카한테 크리티오스 같은 허수레이드 여러번 졌는데 난무보다 고점높은 딜러들이 엄청 많은것 같다.

6. 가슴한켠에 일격이 그립다.
일격필살 특  일격같은 한방딜 아님.
호랑이 특 호랑이는 멸종하고 풍신술사로 전직함
Striker(공격수) 특 호리호리한 여캐 성능캐들보다 성능 구림.
낭만은 사리지고 아크그리드에서 묻어나오는 미네랄킥급 개발진의 방치가 시작되었다.

7.전투력 뻥튀기만큼은 GOAT
세우라제 질증의 전투력 뻥튀기 +200점의 만족도는 최상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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