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사용하던 마용 진화탭

자체 치적: [스탯+악세+팔찌](30.35)+점화(30)+달인(7)+아드유각(20)+치적시너지1명(10)= 97.35
무마2 쿨감 14% 쿨감. (회심 사용 고려 가능, 치적시너지 두명일땐 무조건 회심)
마용사용시 종말의날 데미지.

뭉가 끝마 사용 진화탭
특이점은 아드유각으로 인한 충분한 치적확보 덕분에 혼강2가 아닌 무마1+혼강1을 사용한다.자체 치적 : [스탯+팔찌(4.2)+예감+혼강+악세](50.35) + 달인(7) + 아드유각(20) + 치적시너지(10) + 점화(30)= 117.35
(약노팔찌 있을경우 최대효율119) 발동 치적은 뭉가로 인해 80% 고정.
끝마와 무마는 쿨감 합연산이므로 7%+7% = 14% 쿨감.
뭉가사용시 종말의날 데미
지.
(__아드 유각을 읽은 사람 기준__)
1) 무조건 본인이 고점을 뽑고 싶다면? -> 뭉가를 사용해보자. 끝마와 무마를 같이 사용함으로써 쿨감문제를 극복.
또한 뭉가는 비해방일때도 충분한 치적확보가가능하다.
2) 안정적인 치적을 확보하고 싶다면? -> 마용을 사용해보자.
3) 마용의 치적이 과하다고 생각한다면? -> 마용+회심을 사용해보자.
마용과 달인을 사용시, 치적이 충분히 확보가 되기 때문에 좀 더 고점을 뽑기 위해서
타대나 마효증을 빼고 예둔 채용도 고려해볼수 있다.
또한 뭉가셋의 최대 단점은 치적시너지가 죽었을땐 딜이 개박살난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