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장은 에방의 쿨타임을 맞출수가 없어 임시로 블레이즈(동일한 10초쿨)을 사용
시전모션은 오히려 에방이 더빠른편
또한 운명발동시 캐스팅속도 12%증가이지만 대체할 수단이 질풍룬 OR 속전속결 밖에 없어서
추후에는 [운명 캐스팅속도 + 질풍룬]을 같이 쓰게될테니
상대적으로 캐스팅속도가 높은 속전속결만 전설로 채용하고 질풍룬은 제거하고 사용
https://youtu.be/6MFrG5pYWmo
https://youtu.be/JaX3VgvWgyk
메인은 노크리고 발화가 크리뜨면 크리율이 높아짐...그래서 결과가 좀 다르게나옴
또한 추가로 여기서 캐스팅애들은 이미 속속의 딜증을 받고있고
라바의 사용횟수차이로 라바의 지분도 변함
처음엔


리버스와 리액트에 작열을주고도 해봤지만 다음 캐스팅스킬 쿨타임이 돌아오기 전에
운명발동 트리거 3회사용이 힘듬 매우힘들게 돌아가고 쿨병목이 심하게 발생함

점멸도
[일반스킬] 취급이라 점멸도 섞어봤지만 점멸을 섞는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큰 족쇄로 발동함
때문에 작열을


이 2스킬에 주었을 때 빠준돌풍기준 4.49초와 에방 4.99초로 쿨이 맞아떨어짐
또한 리버스와 리액트의 쿨은 작열을 주지 않았기 때문에 9.99초로
에방 돌풍 2회 = 리버스 리액트 1회라는 결론이 나옴
사이클의 기본틀을
이렇게 2개로 나누어서 사용하면 알맞게 돌아옴
캐환의 장점으로는 [일반스킬] 적중이 아닌 사용시 운명발동이기 때문에 기믹시간동안 미리 예열이 가능하고

점멸도 [일반스킬] 취급이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포지션을 안전하게 잡고 사용하는 방법도 있음

돌풍은 4레벨만 줘도 빠준트포 채용이 가능하기때문에
한자리는 알아서 바꿔도 될것같음
어차피 이빌드가 확립된빌드도 아니고 말그대로 간이빌드이기 때문에 실제로는 어떻게 바뀔지 모름
+) 라바는 쿨밀림이 상대적으로 심한거에 비해 딜이 너무 안나온다고 판단됨
라바보다는 러닝채용이 더 나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