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련장 테스트
https://youtu.be/m10d7okwaLM
예상 아크그리드
응축 + 와류 + 청뢰질서의 해 코어 : 응축
번개 스킬과 냉기 스킬의 피해량 증가
'운명' 발동 시 30.0초 동안 '운명: 응축' 효과를 획득. '운명: 응축' : 홀딩 스킬 사용 시 '운명: 응축' 효과를 소모하여, 홀딩 속도가 30.0% 증가하고, 피해량 증가
홀딩 조작 스킬의 피해량 증가
질서의 달 코어 : 와류
번개 스킬과 냉기 스킬의 피해량 증가
아이스 애로우 2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
홀딩 조작 스킬의 피해량 증가
질서의 별 코어 : 청뢰
라이트닝 볼트의 '안정화'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 증가
라이트닝 볼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하지만, 피해량이 45.0% 증가
라이트닝 볼트가 치명타로 적중 시 피해량 증가
라이트닝 볼트 피해량 증가
운명발동시 홀딩속도 30%증가를 감안하여 한자리를 일부러 속전속결 채용함
스킬구성은
[번개스킬] 시너지
[냉기스킬] 운명트리거
[번개스킬] 운명발동 메인딜
돌대용 스킬 [냉기스킬]이기는 하지만 의미없음
고대코어 기준 번개, 냉기스킬 10.4% 딜증
볼텍스 =
블레이즈 딜이 동일해짐
리버스 >
혹부 여전히 리버스가 10%가량 더 강력하지만리버스의 경우 쿨병목이 심해 라볼사용중에도 계속 놀고있음
특성비율은 치명 1840 / 신속 650
각인 [원한, 아드, 마효증, 돌대, 예둔]
최종치적 87~95%까지 가능
볼텍스와
해일의 쿨타임 동일한 무마1기준 6.8초 / 무마2기준 6.35초
아애 무마1 기준 9.15초 / 무마2 기준 8.46초
청뢰 라볼기준 기본쿨 30초 → 무마1 기준 17.17초 / 무마2 기준 15.88초
천벌 무마1 기준 16초 / 무마2 기준 14.8초
혹부 노작열 무마1 기준 17.17초 / 무마2 기준 15.88초
사이클을 [
-
] ▶
▶ [
-
] 이런식으로 묶어서 사용기본적으로 아애의 쿨이 상대적으로 더 긴편으로 중간에 
볼해 섞어넣은 후 라볼사용
무마2 기준으로 생각보다 쿨타임이 빡빡하게 굴러가서 무마1 파괴전차1을 사용하는 방향도 고려해볼만함
집중룬 채용으로 인해 마나소모량이 생각보다 크지않지만 피격시 리스크는 존재함
+) 생각보다 냉기, 전기스킬 딜증이 의미있게 작용하지 않는거같은 느낌이 강하게들고
아직 코어가없어 라볼의 딜지분이 많이 낮게나오는데 아애 + 라볼홀딩 이 2개의 시간을 다합쳤을때 병목이 생기지 않게끔하는 스킬이 찾기가 힘듬
사실 볼텍스보다는 블레이즈가 더 좋지만 이또한 쿨이 잘 맞지않아 선택지가 애매함....
아직은 더 깍아봐야 하지만 10레벨 채용스킬로 유의미한게 없는점도 한몫함
(또 돌풍10을 쓸순없잖아? 서릿발은 존나 처참하고....)
기본전제부터가 잘못되었던 빌드
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