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점화 주류 코어가 종말의시작+반복된종말일거 같고
종날이 쿨타임이 6초가 늘어나면서 스킬쓰임새나 양상이 변화할것 같음.
인페르노 스택을 사용 해봤는데 스택은 아덴 효용성이 과해서 화염지대 or 약포로 쓰는게 맞다고봄(뇌피셜)
어차피 아덴을 채워봤자 종날쿨을 기다려야하는건 매한가지라서 ㅇㅅㅇ..
그리고 아덴 사이클을 굴릴때 세번째 종날을 늦게 써야함
왜? 어차피 늦게써도 혹부랑 아덴,종날쿨이 맞춰지기때문.
그래서 충분히 2해일 +2인페 굴릴 수 있는데, 처음에 나는 종말에만 집착해서 쿨돌자마자 바로 썼는데,
그것보다는 두번째 인페, 해일을 박고 종날을 박고 아덴 끄기를 추천드림.
왜냐하면 비해방시 익스를 아낀다고 쿨 놀게 하면 손해를 볼것 같음.
그 이외의 코어 불완전연소는 고치신 특성셋을 활용한 옛 국민소서 느낌으로 감.
근데 불완전연소는 치명적인 단점이 뭐냐면 결국 깨달음 메인 3노드에서 손해를 보고 출발해야함.
정확한 수치비교는 나오진 않았지만 단순히 그것만 놓고 본다면 썩 기분 좋지가 않음.
나머지 코어는 안쓸거같으니 논외.
그럼 별코어가 남았는데
종말의 시, 삼중파동인데
종말의시는 종날딜증몰빵에 캐속 상향+ 삼중파동은 삼신기 고루 적용+ 종날쿨감2초인데
종말의시를 채용했을때는 2해일이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해일을 추천드림.
삼중파동을 채용했을때는 2해일이 불가능해서 아이스애로우를 추천드림.
근데 고점은 종날 딜비중이 44%~46%라 종말의시 일거 같아.
+++++++++++++++3줄요약++++++++++++++++
1. 점화의 주류(해/달) 코어는 종말의시작+반복된종말 (내생각)
2. 불완전한연소 코어는 나와와야 알것 같으나 저점은 높고 고점은 낮다고 봄 (내 생각)
3. (별) 코어는 종말의 시가 고점이 더 높다고 봄 + 별코어에 따라 아애 or 해일 취사선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