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매혹 게이지 : 체력이 아니라 게이지에 따라서 기믹이 진행된다는 점. 나중에 딜찍으로 가도 사이클이 비슷하게 돌아갈듯. 일리아칸 딜찍 처럼 점화 켜야하는 타이밍이 애매해지는 문제점이 에키드나에선 엄청 크지 않을 거 같음. 이건 나중에 딜찍 가봐야 알거 같음
2. 기믹: 딜몰이 기믹이 많음. 또한 짤아덴 채우는 구간이 많음. 왕키드나가 딜이 전혀 안들어가는 것도 좋은듯. 왕키드나 전에 그냥 무조건 점화 털면됨. 지하 풀정산도 아덴 채우는 구간.
3. 정적인 움직임: 지하때는 솔직히 짜증나긴하는데 카멘보단 아님. 발악 패턴도 익숙해지면 발탄 유령패턴처럼 그냥 고정되있는 애 때리는거 될거 같고 씨앗 뿌리거나 기믹 끝났을때 안움직임. 덕분에 끝마 진짜 대부분 다 터뜨림.
카멘 하다가 에키드나 하면 선녀로 보이긴함.
근데 그거랑 별개로 진짜 개힘듬. 개같이 힘들게 해야 밑줄 경쟁력이 있다는게 참... 씁쓸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