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계승 후 1700 도화가 아크패시브 느낀점,,●▇█▆▄▇

향락
댓글: 21 개
조회: 6336
추천: 40
2024-07-10 19:25:33


계승 후 1700이고 , 아크패시브 보다가 도화가 키울 맛 뚝 떨어져서 적어봅니다.
도화가로 웬만한 컨텐츠 다 도전해보면서 최근에 하멘 3인을 도전하면서 바드에 대한 벽을 좀 많이 느꼈습니다. 근데 곧 시즌3이기도 하고 아크패시브 면에서 어느 정도 폿 간의 격차가 완화되지 않을까 , 비슷한 성능이되, 취향 차이인 그런 쪽으로 가지 않을까 기대했습니다.

근데 오늘 공개된 아크패시브를 보면 , 제가 느낀 점으로는 홀나는 그냥 힐 전용 도화가는 쉴드전용 바드는 버프전용으로 만들어 놓은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걸 보고 처음에 의아했습니다. 
도화가도 물론 공속이 해그리기와 난치기에 존재한다지만, 난치기 갱신형 공속 3초, 해그리기는 공속 트포는 거의 쓸 일이 없고, 쓸만한 케이스도 많이 존재하지 않아서 공속 버프가 더 필요한 상황이고,
바드는 천상에 기본적인 공속이 달려있고, 이속 버프가 존재하지 않는데, 이속 버프가 오히려 필요하고 만약 공속을 줄 거라면 두 직업 동시에 줬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이렇게 나온 걸 보고 너무 이상했고..



1버블 아덴과 4버블통.
도화가는 아덴이 빨리 차기 때문에 1버블을 굳이 쓸 이유도 쓸 필요도 없는데 이걸 도대체 왜 준건지 도대체 이해가 안 갑니다.. 바드 같은 경우 버블통을 늘려줘서 , 3버블을 기믹전에 묶었을 때 추가적으로 버블 수급이 가능해 아덴 손실이 적어지게 되는 확실히 이득인 패치를 받았구요. 그 외에도 3버블 후 절구 등 버블에 대한 유연성이 어느정도 개선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도화가 유저분들이 3버블을 바래는 건 봤어도 1버블 저달을 달라고 했던 적은 도화가 키우면서 한번도 본 적이 없는데, 도대체 누구 머리 속에서 나온 패치인지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이 상태로 지속이 변함없이 지속이 된다면,,, 더 이상 도화가를 끝까지 붙잡고 싶지 않아지는 패치인 것 같습니다. 천천히 가더라도 .. 바드로 바꾸는걸 고려하게 되는 아크패시브인 것 같습니다..
제발 개선해주세요 스마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