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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딜도화가 중간정리....

딜화가쟝
댓글: 7 개
조회: 2310
추천: 2
2025-06-25 12:54:48



음.. 솔찍히 그리 긍정적인 느낌은 아니네요...
피해량 30% 증가도 사실상 공증 시동기 1개 줄이는거에서 오는거라 데미지 상승 변화는 없는편인데..
그렇다고 다른 채용할 일반스킬 중에서 데미지 쌘게 있는것도 아니기도 하고 보석칸도 모잘라서 쓸 스킬이 딱히없어요..
그리고 치적 겁나 모자른데 왜 방깍 시너지 줬는지도 잘모르겠어요.. 그냥 치적 시너지줬어도 괜찮았을꺼같은데

일단은 3버블 빨리 쌓을 수 있는 방향으로 빌드 연구하는게 맞다 봅니다.
시너지같은 경우 먹물 낙인 스킬이 총 3개인데
먹물 세례 : 딜레이 좀 긴편, 낙인 유지시간 짧음 
호접몽 : 딜레이 간결함. 낙인 유지시간 보통
난치기 : 딜레이 좀 긴편. 낙인 유지시간 김

일단 3스킬은 7레벨로 쓰는게 가장 괜찮다 생각하는데, 호접몽이랑 난치기 쓰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마나 부족한 상황이 별로 안나오긴합니다.
 ㄴ 해우물 마나 증가수치 버프로 인한 결과인거같아요.

보석은 일단 해우물, 해그리기 작열 끼던거 2개 빼서 달구슬 겁,작 1개씩 넣었습니다.
 ㄴ 16초 치피 자버프라 유지되서 이제 쿨돌때마다 쓰면 됩니다.(극신속으로 해우물 쓰면 쿨 15초 정도 나와요)

아직 연구를 더해봐야 하겠지만은... 개인적으로 지금보다 데미지가 못해도 2,30퍼는 더 나와야 할꺼같은데..
그럴려면 단심이나 속행으로 빨리 돌리는게 좋을 것 같긴합니다.
다시 연구해보러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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