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 적응하면 스페로 다들 잘 씹어서 환문이 크게 메리트 있는지는 모르겠던데
오히려 미리내가 너무 불편했음
보스도 자주 움직이고 아픈 패턴이 많은데 딜러들 저기 멀리까지 날아가서 감금 걸리거나 아파하면 미리내로는 지점 케어가 안 되니까 만개 깔고 미리내 두르러 스페이스바 타고 가면 이미 피 간당간당 + 후속타 맞아서 죽을 때 있었고
타대딜러 한명만 있어도 지옥 시작임
저는 저희 파티 타대 딜러 케어하는게 힘들었어요 차라리 헤드 사멸이면 붙어라도 있으니까
가드 패턴 덕지덕지 만들어놨는데 트라이다보니 만개 구슬 / 환문 / 수묵 / 엥구슬
심지어 수묵구슬이 보스랑 겹쳐 나오거나 하면 제대로 먹기도 힘들고, 수묵이랑 만개 / 만개랑 엥구슬 겹쳐서 나오면 답도 없음
특히 환문 + 수묵구슬 겹치면 환문 사라질 때까지 수묵구슬이 안 보임
애초에 스킬쓰고 기믹하면서 수묵구슬 엥구슬 만개구슬 다 확인하고 있어야 하는게 너무 불편하지 않나 ㅠㅠ
보스가 이렇게 계속 움직이는데 저달 미르 누르고 콩콩이 뛰어서 보스가 움직인 위치로 가면 수묵이 또 거기로 따라오는 것도 아님
엥구슬도 나가떨어진 우리 딜러한테 만개 준다고 멀리 설치하면 거기 나오니까 거기까지 먹으러 다녀와야 하고
이렇게까지 저가를 덕지덕지 만들어놨으면 상호작용에 대한 구조 개선을 조금이라도 해줄 수 없었나 하는 관문이었는데 아쉬움
무슨 상호작용이든 하나만 없애줬으면 좋겠음 엥구슬을 그냥 n퍼센트 확률로 아덴 자동 수급으로 만들어주던가
존나 불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