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도화가 부캐지만 적어보는 개선안 [도화가 잘모름 반박환영 1:1 초보만]

비타업
댓글: 4 개
조회: 231
추천: 1
2025-09-04 16:56:33
도화가의 우선과제 상호작용의 문제는 [너무 많다] 라고 생각함 (수묵.힐구슬,환문,저가,와이어,엥?,기타등등)말걸기
이것들 외에는 쓸데없이 많은 쉴드 나사빠진 부가케어라고 생각함
우선 개선했으면 하는 것들은
1.힐구슬
-상호작용을 없애고 자동으로 제일 체력이 적은 딜러에게 적용
힐구슬 사용될때가 아드이후 또는 긴급할때 라고 생각이 드는데 상호 작용을 없애는게
단점이 있을수도 있지만 장점이 더 많을 것 같음

2.환문
-2다운된 파티원 강제기상 혹은 강제이동 추가
솔직히 환문이 도화가 소개영상때 봤던 이동기에 대한 감동? 없음
사용했던기억이 일리아칸 달리기 라제니스놈 전기똥뺄때 아브 메테오 똥뺄때(심지어 스페로 나오는게 더 안전함)
이게 화장실 텔레포트지 아덴수급 정화말고는 환영의문 아이덴티티를 잘모르겠음

3.미리내
-짧더라도 원거리
요새 여기 밖으로 나가면 상태이상으로 묶어 놓고 죽어 하는 패턴이 너무많음(2막2관 얼음 4막2관 석화)
밖에 딜러들 묶이면 살리고는 싶은데 줄수 있는게 저달 쉴드 아니면 흩뿌리기인데 타수도 개똥임
그렇다고 뛰어 나가서 콩콩이나 미리내? 같이죽음
그래서 사정거리를 조금 이라도 주면 좋겠음

4.공속
-해우물이나 해그리기에 추가좀
난치기 공속 유지율이 생각보다 좋은건지 이거 주면 밸런스가 박살이 나는건지 왜 안주는지 모르겠음
아니면 미르새김 쿨감빼고 공속쓰라는건가? 바드 아리아에 마나준거 보면 맞는거같음 ㅋㅋㅋ

5.엥구슬
-자동으로 먹기
정 귀여운거 하고 싶으면 엥? 이펙트 작게 만들어서 구슬 생긴 다음에 자동으로 먹어지면 좋겠음
[혹시 1버블 사용후에 이미 한칸 까였는데 엥구슬 뜨면 나중에 먹을려고 아끼는 경우가 있나요?]

6.수묵구슬
다른 상호작용이 사라진 상태라면 상호작용 현상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
(상호작용이 너무 많아서 문제지 수묵구슬 상호작용은 문제가 아니라 생각)

-상호작용 장점
1. 딜타임전 수묵구슬을 미리 뽑아서 딜타임때 저달지속시간 길게 유지하면서 다른 행동을 할수있는것
2. 미르새김 쓰자마자 먹어서 가동률을 올리는것 이거 아주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가끔 수묵구슬 상호작용 없애라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물론 지금 상호작용은 너무 많아서 문제인게 맞습니다
근데 만약 상호작용을 없애면 자동적용으로 만들어 위 장점들이 사라지면 과연 좋을까 생각이 듭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