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가가 화나는건 패치를 거지같이 받아와서 화나는거임
큼지막한거만 씀, 도게니까 도화가 대충
1. 홀나
1-1. 아크패시브 : 전투 자원 증가, 아덴 75%때 사용 가능
1-2. 서폿 대규모 패치 : 신성파도와 관련 아크패시브로 쉴드와 아덴 가동성 up
1-3. 아크그리드 : 1-7스킬 사용하도록 신지/신폭 능력치 상승 + 심빛 이것저것 추가
==> 부족하긴 하지만 마나 수급 증가와 쉴드 스킬, 아덴 가동성 up
2. 바드
2-1. 아크패시브 : 용맹에 공증, 4버블
2-2. 서폿 대규모 패치 : 메이저/마이너 코드로 고점과 환급 받음
2-3. 아크그리드 : 벅샷 2스택, 사홀 무력 up, 윈오뮤 쉴드 유지시간 1초 증가
==> 패치 할때마다 느끼는건데 플레이 해보고 패치하는 느낌남 목소리 큰 사람이 바드 담당하는듯
3. 도화가
3-1. 아크패시브 : 1저달, 저달에 이속과 보호막
3-2. 서폿 대규모패치 : 수묵구슬과 엥구슬 등장
3-3. 아크그리드 : 슈퍼콩콩이, 환문과 흩뿌 마나 소모량 down, 환문 쿨탐+보호막
==>ㅈㄴ 옆구리만 긁어줌 수묵구슬로 저달 가동성 up 대신 대상호작용의 시대 열림
다른 서폿들 차근차근 저점올리고 불편한 점 패치 받을 때 아크패시브랑 서폿 대규모패치를 개같이 받음.
홀나에겐 부족한 쉴드기 + 아덴 가동성/ 바드 처참한 저점을 끊임없이 올리는 와중에 고점도 열림.
도화가 스마게가 생각하는 단점이 없고 고점도 뚫을 수 없어서 저달과 구슬만 미친듯이 만지작 중.
바드 벅샷 채용 + 아크그리드 스택추가로 카운터 제일 구린건 도화가임.
무력 비교해보면 사홀x 사쇽x 스킬트리 일 때 도화가랑 비슷 사쇽 하나 들면 도화가 꼴찌
시즌 2 때는 장단점이 확실해서 오히려 다 납득이 갔음. 시즌3 되면서 다른 서폿들은 저점이 올라오는데 도화가는 높은 저점이 장점이었어서 받은게 다 맛없는 상태임. 근데 고점은 꽉 막아놓고 고점 차이를 더 나게 만들었음 껄껄
장점인 보호막, 아덴 유연성
우리도 힐까면 저달 못줌. 보호막은 인정. 근데 보호막이 뚫리거나 쉴드 안들어가는 패턴있음 공깍승. 저 장점 두 개랑 단점이랑 수지타산도 안맞음
공증 장판 의존도 높아, 공깎 없어, 고점 낮아, 수연없어, 카운터 무력 구려, 힐+환문 딜러 의존도 높아, 딸깍 쉴드가 아덴기, 슈퍼세이브 보호막이 근거리, 공속이 어떻게 난치기, 게임사가 캐릭 매력을 구슬로 알고있음
그냥 불평불만 안하게 직변권 주셈 이따위로 패치할거면
++종막 2관은 내가 딜러였으면 바드 데려간다
++아크그리드 햇살의 품 ㅋㅋㅋㅋㅋ 도화가 트포 중에 사장된 동글방울 여기다 넣어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구슬에 미침ㅋㅋㅋㅋㅋ맵에 수묵구슬 엥구슬 환문 만개 동글방울 구슬동자구슬 이 꼴을 결국 보고싶었던건가 ㅋㅋㅋㅋ 정배 아크그리드는 아니지만 그냥 만들어둔게 개화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