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비 동일 기본치적 34% 신속 1514이상 고정
스킬트리는 싹쓸채용 2기3역 회걸예일
깨달음탭 서브노드 미포함한 계산수치(단련 찍는걸로 추가 노드조정 필요할수 있음)
1번 트리
2노드 한계돌파3
3노드 파괴전차2
4노드 입식타격2
각인구성 : 원한 돌대 아드 질증 저받(안상, 타대)
노드 총 진피증합산 75
총치적 34(특성)+12(직각)+10(돌개)+20(아드)+7(달인)+반지연마상옵(3.1)+약노상(2.5)=88.6%
장점 : 안정적인 치적 확보, 거쳐가는 단계로 쓰기 좋은 구성
(구성요소가 몇개 빠져도 크게 지장없음 ex : 아드유각)
질증을 채용 가능해 곱연산피증을 먹는 각인의 밸류가 높음
대중적으로 쓰기 좋은 픽이라고 생각됨
치적이 충분할시 추가 치적시너지를 받으면 엘릭서를 회심으로 스왑 가능함
단점 : 진피량 총합이 타 트리에 비해 다소 낮고 입식타격이 실전에서 스택이 까이는경우 고점이 낮아짐
이 경우 인파이팅을 채용해서 저점을 보완하는 형태로 사용은 가능하나
이 경우엔 입식 풀스택보다 3퍼가량의 진피증을 손해보는 형태라 트라이때정도만 쓰는게 나을거라 생각됨
2번 트리
2노드 예리한감각2 최적화훈련1
3노드 혼신의강타2
4노드 뭉툭한가시2
각인구성 : 원한 돌대 아드 저받 안상(타대)
노드 총 진피증합산 89%(조건을 모두 갖췄을시)
총치적 34(특성)+12(직각)+10(돌개)+20(아드)+7(달인)+반지연마상옵(3.1)+약노상(2.5)+예리한감각(8)+혼신의강타(24)=120.6%..이지만 뭉가로인해 80%고정
약간의 오버치적을 만들어놓은 이유는 치적시너지 추가시 혼신의강타 1렙 12퍼가 빠지게되어서 여유분을 둠
장점 : 1번트리에비해 쿨감을 추가로 챙기고 압도적으로 높은 진피증수치, 입식타격 스택등의 리스크가 없음
공간가르기 레벨이 풀림에따라 주력딜스킬로 자리매김할경우 더 높은 기대값 산출 가능
예상으론 이게 평균값 DPS로는 최고점이지 않을까 생각됨
단점 : 치적이 80%고정임.. 이건 기존 지배쓰던사람들한텐 익숙한맛이라 딱히 거부감없는사람도 있을듯
치적시너지를 받는 경우 혼신의강타 1레벨을 파괴전차로 돌려야함
혼신의강타 1레벨당 뭉툭한가시 2레벨환산시 18.8%의 딜증노드로 치환되기 때문에
치적시너지 받으면 기대값이 다소 떨어지게 됨
조건이 매우 빠듯함.. 상기 명시된 아드유각+반지연마 치적상옵쌍 이런 조건들을 갖추지 못했을경우
약 12퍼가량의 진피증이 빠지기때문에 1번트리에 비해서 딱히 장점이 없어짐
막노드 풀려봐야 정확하게 알겠지만 일단 미리 구상해둔 플랜과 장단점은 이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