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금 말많은 공가 마나사용, 마효증, 마용채용 -> 현 상황에서 이것만 바꾸면 그냥 옆그레이드? 도 아니고 잘 모르겠습니다. 마효증 자체가 다른 딜각인 보다 성능이 좋은것도 아닐 뿐더러 마나 노드 찍는다 해도 마용쓰면 오히려 마나 말라서 특수한 경우아니면 쓰기힘들거같네요. 각성기 딜증과 여우비 같은 틱뎀도 딜증이 없는것도 있구요.= 상향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2. 직각의 조건 완화 or 조건삭제, 아덴 공이속 삭제 하고 다른 시너지 or 순수 딜증 -> 공이속 강제되는 직각을 상시로 바꾸거나 공이속 20정도만 되도 풀효율 나오게 하면 좀 더 다양하게 앜패노드를 선택하며 고점을 살짝 올려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3. 치피 트포를 피증으로 변경 -> 2번이랑 복합적인 문제로 직각은 신속을 강제하는데 치피 때문에 치명을 줘야되며
가장 강력한 뭉툭한가시 노드를 뭉가뭉가하게 만들어주는 고질적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4. 기류역류 사이클의 프레임 단축 or 기류스킬을 스텍화하여 필요할때 혹은 준 상시의 역류 사용 -> 신속캐인 주제에 기류>역류>기류>역류>기류>역류 라서 스킬 3개 박으려면 6개의 스킬을 사용해야되는 구조인데 이 부분이 사실 레이드에서 가장 고점 하락시키는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교머너랑 마찬가지로 가랑비 적시듯이 쉴새없이 쳐야 고점이 나오는데 보스가 허수아비가 아니고 움직이고, 기믹하고 빗나가고 하면 그 시간초단위로 dps가 떨어지니..
5. 사멸화 -> 예전부터 생각했던건데 질풍은 순수하게 사멸로 나왔어야 했다고 생각됩니다.물론 치피증이 개같이 높아서 좀 애매하긴한데 기습각인의 채용, 추가 백어택 치명 보너스 10%, 기류스킬이 백어택이 달려있음 등 이점이 더 많다고 생각해요 지극히 개인적인 감상..
1~5번이 안되면 여지껏 해왔던 대로 순수하게 딜증가 딸각 딸각 해왔는데 이번에도 크게 구조개선될거같지는 않고 소폭 상향이나 스킬 몇개 개선되서 나올 가능성이 클것 같습니다.
이미 2년간 봐온 모습이 있어서 저는 이새끼들은 믿지않습니다.
아무튼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