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술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질풍, NEW 딜 사이클 (더 뇌빼기)

레몬스타
댓글: 5 개
조회: 3410
2025-08-19 03:47:55
먼저 이 딜사이클을 생각한 이유와 목적은 
질풍노도를 하면서 느끼는 "아 맞다 몰치"와
그리고 몰치 누르려고 하는 순간 칼바(바송)가 쿨이 돌아오는 이 애매한 상황에서
뇌에서 한 가지 요소라도 빼내고자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몰치'가 모션이 기니까 "일단 전설 질풍을 박아" 였는데
사실 전설 질풍을 박으나 안 박으나 그 정도인가? 못쓸 정도인가? 싶었고
[돌개 - 몰치] 와 [회걸 - 소돌] 는 묶어 쓰는 쿨타임이라는 점 (소돌에는 작열없이)

따라서 기존에는 크게 다섯 개 블록의 딜사이클 이였다면
돌개 - 싹쓸 > 우뢰 > 공가 = 칼바 = 바송  > 몰치 > 회걸
[      1       ]   [  2  ]    [           3           ]    [  4   ]  [   5   ]

이 번 것은 하나를 줄인 네 개의 블록으로 딜사이클을 단순화 시켰습니다.
돌개 - 몰치 > 우뢰 > 공가 = 칼바 = 바송 > 회걸 - 소돌
[      1       ]   [  2  ]  [             3              ]  [       4      ]

오프닝 딜 사이클은
         내찍 -  [돌개(단) - 몰치(심)] - [회걸 - 소돌] - 펼치 - 이후 우뢰, 공가, 칼바 바송은 알잘딱 입니다.
[아드]  1             2           3             4        5       6

현재 테스트 중인 건 2기 3역이며, 3역에는 칼바, 바송, 회걸 (몰치 아님)입니다.
몰치에 첫 번째 트포는 2번을 씁니다.
몰치에 기류-역류 하는 시간이나 그냥 깡으로 때리나
시전 시간이나 데미지는 같다고 보기에...

이렇게 하니 몰치에 대한 스트레스가 줄어드는 기분?이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