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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비연참 적용이후 예상 쿨타임비율+딜증

아이콘 시아나즈
댓글: 12 개
조회: 3395
추천: 4
2025-09-08 18:57:55

아크그리드 없이 어떤식으로 돌아갈까 한번 쳐본건데(기류 안묻히고 스킬만 써봄)

마주넣으나 뙤약넣으나 dps는 거의 비슷할것으로 예상됨(우산스킬 추가피증 가산까지 받으니까)

어차피 뙤나 마주굴리느라 다른스킬 밀리면 바로 딜로스라서 약간 딜 더해주는거말고 큰 의미는 없는듯

근데 이건 뭐 유틸을 어느쪽가져가는가 선택존이라 취향차이라 생각되고(뙤약 원거리, 무력이점도있으니)

신규 레이드랑 마주바람 상성이 너무 좋은편이라 상시피면기로 마주드는게 좀더 좋을거같은 느낌

쿨비율은 기존대비 허수기준으로도 많이 올라가는듯

실전에서의 차이는 엄청 심할것으로 예상..

고대코어 기준으로 전부 곱연산이라 가정하고 17p기준으로 가산해보면

100%기준에서 상승하는 양만 가산해보면 이런데
(예전 전분 활용)

코어 딜 상승 포함 소수점 너무 긴건 버림

gpt가 계산 거지같이해서 그냥 직접 구해봄

회걸 예일->역류 포함, 11.33%

몰치 6.1854%

칼바 1.67%

바송 1.619%

공가 0.8%

우레 0.6944%

돌개 0.097%

코어딜증만 약 22.3958%

+구조완화로 인한 병목해소+ 스킬추가로 얻는 dps상승량 약 6%가량(앞서 회걸 역류 이건 이 수치에는 미포함)

고대코어 17p기준 대충 비연참세트(비연참, 우산의춤, 휘몰아치기) 최소 28%정도는 세진다고 보는게 맞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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