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33 싸라기눈
인겜 4654.43 / 로펙 4488.38
루메킬 시점 : 5분24초, 3.173억
인겜대비 0.681 / 로펙대비 0.706
특이사항 : 소나기 공깎채용, 소나기 중독룬 채용, 소용돌이 뇌진탕 채용,
10겁 1개 뙤약볕 / 나머지 올9겁작
2) 333 해와바람
인겜 4654.43 / 로펙 4488.38
루메킬 시점 : 5분16초, 3.264억
인겜대비 0.701 / 로펙대비 0.727
특이사항 : 소나기 증기획득 채용, 소나기 영웅풍요 채용, 소용돌이 증기획득 채용
, 10겁 1개 싹쓸바람 / 나머지 올9겁작
(돌개바람 > 짙은안개 채용 감안해도 슬비 허수 배율은 로펙기준 0.7 초반으로 정리되는듯)
3) 종합. 로펙기준 133 vs 333
3.173억 vs 3.264억. 루메킬 기준 2.867% 차이
딜 차이는 해와바람이 근소하게 앞서지만,
[133 싸라기눈]
- 트포/룬 채용에 자유도가 있음
- 공깎 채용으로 공대에 피해감소 시너지 부여 가능
- 무한여우비로 실전 저점보완
[333 해와바람]
- 늘 먹던 사이클, 늘 먹던 맛
- 싹쓸 21.5%, 뙤약 15.68%, 눈나 14.02%, 여햇 11.92%로 아드/버프효율 상승
허수에서 비교 가능한 한계가 있다고는 생각합니다만,
이미 133이 있으시거나, 333이 있으신 분들은 굳이굳이 정가로 맞출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저는 혼돈 1티어부터 먼저 맞추고 질서를 다시 정가할것 같네요.
해와바람 실전 압축성은 좋겠지만.. 저점보완 / 공대기여 / 안정성이 너무 압도적이라
저는 여전히 싸라기에 한 표 줍니다.
그 외에,
- 질서 달: 비바람은 나그네 채용 시 뙤싹쿨 증가를 감당할 수 없어서 싸라기눈 외에 채용 힘들어보이고
- 222는 허수고점 이라고는 하지만, 소나기 캐스팅 사용감이 너무 구리고.. 최대횟수로 굴려야 고점보는 구조.
거기다 소나기+낙뢰 랜덤딜을 보스한테 다맞아달라 기도하는건.... 실전성이 과연?
- 질서 별: 눈에돌넣기 이거는 걍 쓰지말라고 만들어놓은 수준...... 개선밖에 답이 없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