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계승으로 트리시온에서 좀 때려봄. 수학적인거 없음 걍 해본거.
제가 해봤을 때 제일 쎈거:
깨달음: 포식쪽으로 쭉 내려가고 나머지 무모한공격 (뎀증+마나소모율증가)
각인: 원한 돌대 기습 아드 질증
진화1: 신치 / 치적 95퍼 이상 되도록 치명 조정해야 허수 dps 높게 나옴 (치적시너지 없으면 반반정도)
진화2: 금단의 주문 2 (마나스킬진피증+마나소모감소)
진화3: 무한한 마력 2 (진피증+쿨감+마나소모감소)
진화4: 마나 용광로 1 (진피증+마나소모증가)
* 음식 먹는 기준 어느정도 돌아가니 서폿 있고 실전이면 그냥 잘 돌아갈 것으로 생각됨.
치적이 높으니 질증 대신 예둔도 고려해보았는데, 별 차이 안 나는데 전각 기준 질증이 조금 더 쎈듯. 따로 계산은 안해봄.
뭉툭한 가시 관련:
진화 2: 치신 반반 이상에 예리한감각(치적+진피) 하고 진화3: 일격(치적+치피증) 하면 오버치적이 많이 나서 뭉가 쓰기 좋아보이지만, 막상 허수 때려봤을 때 위의 마나 세팅보다 딜이 안 나왔음.
포식 직업각인이 치피증이기도 해서 치적-20%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임.
그럼 치피증을 낮추면 매꿔지나? 하고 일격 대신 혼신의 강타(치적+진피증)로 해봐도 마찬가지로 위의 마나 세팅보다 딜 안 나왔음.
위의 마나 세팅에서 치적을 한 80퍼대로 잡고 가면 뭉특한 가시 세팅이랑 딜 비슷비슷한데, 이번 시즌엔 그렇게 할 이유가 없음.
이제 걍 딸깍으로 치적 조정할 수 있어서 굳이 공팟 치적시너지 손해 보기 싫어서 치적 좀 낮춰서 세팅하거나 그럴 필요가 없음. 진화1에 치명 1포인트(치명50) 당 치적 1.8퍼임. 치적시너지 하나당 5~6포인트 신속으로 옮기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