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패치 때 격폭이 큰 상향을 받았으나 적용되지 않는 버그가 있었고, 그게 수정되면서 데미지가 많이 올랐습니다.
그리고 이번 패치로 아덴 수급량 15퍼센트 상향을 받아 비로소 격폭이 날아오르게 됐습니다.
아덴 15퍼 상향이 왜 좋냐면,
이거 채용 가능합니다. 너무 쾌적해요. 와일드러쉬까지 채용 가능합니다.
스킬 코드
34AEAA473FD5085B487D29A1873AE9BBEACA32936F02E0AD06EAA806DAA6A26CBA7E734CBAE9184A536DE7EDA9A9A6CD48DAB45045BFF47FD4999783692D5192
각인
원돌기아 (저, 질, 예)
아드레날린을 사용하지 않고 자치적 100이 달성 가능한경우, 아드레날린도 선택범주에 넣고 입식 타격가를 활용해도 됩니다.
아크 패시브는 팔찌와 악세 현황을 보고 뭉가와 입식 타격가를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회심 달인 뭉가 최대치 달성 가능한 경우 최고점이며, 신속 투자는 권하지 않습니다.
위의 경우, 노크리가 싫으시면 노아드 입타를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
신속을 투자하지 않는 선에서 아크 패시브를 조정하시면 좋습니다.
채용 스킬
와일드 러쉬 - 7레벨 - 트포 31 작 정화or속행
브루탈 임팩트 - 14레벨 트포 311 or 321 전설질풍
스피닝 소드 - 10레벨+ 트포 332 전설풍요
퓨리어스 클로 - 10레벨+ 트포 331 영웅풍요
그라운드 스매시 - 10레벨+ 트포 311 영웅풍요
와일드 스톰프 - 10레벨+ 트포 111 희귀풍요
크루얼 피어스 - 10레벨+ 트포 111 희귀풍요
퍼니싱 드로 - 10레벨 트포 332 희귀풍요
초각스 - 딜비중이 굉장히 적고 폭주 업타임이 짧기때문에 스파이럴 추천
스킬 사이클 굴리는 방법
아덴사이클 A : 스피닝 - 퓨클 - 스톰프 - 그스메 - 스톰프
아덴사이클 B : 스피닝 - 퓨클 - 스톰프 - 크루얼 - 퍼니싱
이 사이클을 번갈아가면서 사용하면 되는데, 스피닝과 퓨클 쿨 누수만 없다면, 데미지 손해가 없는 빌드입니다.
따라서 A 사이클 이후 B 사이클을 수행할 때, 마운틴이나 퍼니싱을 먼저 사용해도 됩니다.
점점 이렇게 스피닝과 퓨클쿨이 사이클에서 멀어지면, 1각을 통해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와일드 러쉬 2스택과 러쉬에 작열까지 투자할 수 있어, 이동기 사용에 부담이 적고
스피닝과 퓨클 쿨만 돌리면 딜손실이 0인 빌드이기 때문에 의외로 포지셔닝할 여유가 상당히 많습니다.
윈드 스위프트가 스피닝의 적중률과 아덴수급 시간을 대폭 단축시켜줘서, 실전성이 매우 올라갔습니다.
만약 아덴수급에 실수가 있었다면, 다음 사이클에서 사용하는 스킬을 사용해도 큰 손실이 없습니다. 복구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그리고 심화과정으로 사이클에 여유가 매우 넘치기 때문에, 숙련자는 브루탈 차징트포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어차피 스피닝, 퓨클 쿨만 제때제때 돌리면 되기 때문이에요.
dps는 어떤 코어조합보다 높았습니다. 그리고 실전에서 굴려본 결과, 숙련도가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강력했습니다.
아덴만 미리 채워놓으면, 1아드 2블브 1초각스가 되기 때문에 딜몰이 성능이 미쳤습니다.
지속 딜링 능력도 좋고, 무파카 다 괜찮지만 아덴 수급 사이클에 경면이 없는 이슈가 있어 조금 위험한 구간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한 장점을 가진 빌드이기 때문에, 이동기 1싸에 로망이 있으셨던 분들, 답답한 처단자 플레이에 싫증나셨던 분들은 트라이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