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악몽 소울이터 끝마 응용 영상 + 잡다한 이야기

누더기장인
조회: 2388
2024-03-28 11:51:43
https://youtu.be/jPW5B9zExXU

음식 먹고 입장하는걸 깜빡해서 초반(~렌) 사이클이 좀 꼬였네요

아래에 소서랑 다르게 소울은 구조적으로 끝마컨으로 사이클 단축이 불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이론상 맞는 말씀이십니다
소서는 모든 스킬 쿨감 50퍼고, 소울은 사신스킬만 쿨감,쿨초라서 
아무리 끝마컨을 완벽하게 해도 사이클 단축이 힘듭니다
다만, 이건 모든 쿨이 돌아와 있는 상태에서의 사이클과 끝마컨한 사이클이 차이가 없다는 이야깁니다

레이드를 하다보면 사신화 끝나고 항상 모든 스킬의 쿨이 돌아와 있는건 아닙니다.
스킬이 빗나갔거나 혹은 산책기믹이 나온다거나 하는 변수가 있기 때문인데요
이럴땐 이야기가 좀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영상 2:18 보시면 쿨은 다 돌아와 있지만, 영혼석이 2개고 아덴이 살짝 모자른 상태입니다
사신스킬로 아덴을 채우면 영혼석 부족으로 사신화 후 사신스킬 쿨이 놀게 되기 때문에, 
아덴기 하나는 써야 되는 상황입니다
이럴때는 사이클이 늘어질 수 밖에 없죠
아마 끝마진입이 늦었으면 사신화를 못 털고 거울기믹 진입했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게 되면 거울기믹동안 아덴이득도 못 보게 됐을겁니다

결론)
아래 작성하신 글처럼 소서처럼 아덴기까지 쿨감이 되지 않기 때문에, 소서와 같은 끝마컨을 통한 사이클단축은 사실상 불가능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만, 레이드 중에는 변수가 많기 때문에 트포 조절만으로도 환각에 비해 1~2회정도 사신화 횟수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환각과 악몽 두 셋팅의 한사이클 딜량은 큰 차이 없는걸 감안해보면 엄청난 이득입니다
지금이야 그냥 깡통자체가 쎄니까 별 생각없이 해도 잔혈이 뜨지만, 1사신화에 고정된 스킬 횟수를 써야해서
사이클 압축이 불가능한 만월의 경우, 추후에 깡통너프를 먹으면 이런 몸 비틀기가 필수가 될거라고 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