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믐 하르둠 3관문 트라이 클리어 후 간단 느낀점.

혀어어어어느
조회: 1532
2025-02-24 09:50:34
월루도 할겸 413그믐 어제 하르둠 3관문 클리어 후 간단 느낀점 써봄.

1.유틸
그냥 너무편함. 치신딜러에 루나틱 이속증가. GOAT 피면기들까지 유틸적으론 너무 쾌적했음. 3관 425줄? 한 3바퀴는 돈듯. 어느정도 숙련되면 루나틱,베스티지 빗겨치기로 지파전 모르둠 돌려깎기하면서 무호흡 딜 가능.

2.포지셔닝
굳이 포지셔닝에 구애받지않음. 위에서 말했듯이 지파전은 돌려깎기. 지파 후는 뭐 헤드고정 해야하니까. 사멸파티면 백쪽 위주로, 숙련되면 서폿근처에서 1시나 11시에서 적당히 어글빼면서 카운터참여하고 하는게 좋은거같음.

3. 캐릭터구조
여긴 1~3관 통틀어 좀 불편함을 느낌. 길시-베베-길시 3사이클 후 경계진입, 경계동안 리탈,심판,영혼참수 박으면서 1사이클 종료. 이게 정석사이클인데, 가장 큰 문제가 경계는 타이머가있다는 점. 이게 기믹,똥빼기, 안밖빠지기패턴 같이 절묘하게 타이밍이 안맞아버리면 열심히 기모았던 내 1사이클이 날아가버림. 3관은 그나마 보스가 스킬을 다 맞아주니 억까가 그나마 적긴하지만 1,2관 이 날파리 ㅅㄲ들은 그냥 화가 치밀어오름. 3관은 영혼참수 뒤로 살짝 빠지는 모션때문에 3지파후 헤드 딱붙패턴에서 죽을뻔한게 한두번이 아님.

결론은 할만했어요. 같이갔던 서머너는 거의 울면서 게임하던데 그믐은 그래도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이번 밸페에 구조적인 문제만 어떻게 좀 해결해주면 좋겠네요.

Lv11 혀어어어어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