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422 고신속 기준 이번 패치 소감

아이콘 새하가온
조회: 1342
추천: 1
2025-05-07 11:10:14
이제 빙의 게이지가 스킬 사용 시작 -> 스킬 사용 후 로 변경됨에 따라
후딜레이가 긴 베스티지를 경계 진입 직전에 사용하면 바로 리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근데 이렇게 될 경우, 강제로 길로틴이나 피날레를 아껴야 하는데
피날레는 딜지분이 너무 커서 바로바로 돌려야 하고
그럼 길로틴을 아껴야 합니다.

이거 하나로 사용에 상당한 불편함이 생겼고, 딜로스도 발생할겁니다.
길로틴을 그냥 쿨을 돌릴 경우 중간에 사이클을 강제로 0.5초정도 쉬어야 하는 타이밍 때문에 불쾌하고..

근데 더더욱 짜증나는 건 빙의게이지가 완전 딱코로 100% 찰 정도인 경우에
빙의 게이지 차는 시간이 뒤로 밀림에 따라,
사신스킬을 하나 더 사용해야 경계에 진입하는 상황이 무조건 나올 겁니다.

스킬 씹힘을 개선해달라는 요구사항을 이런 식으로 패치할줄은 몰랐는데,
이러면 빙의게이지 차는 시간이 늦어지는 걸 고려해서

사신 한 번에 빙의 게이지를 10->11%, 강화사신 한 번에 빙의 게이지 30->33%

이런 식으로 1%~3%정도 변경을 해 주는 게 맞지 않았나 싶네요.

근데 빙의게이지량보다 일단 게이지가 늦게차서 경계 늦게 들어가는 거에 따른 불편함이 너무 커졌음..
진짜 로접타이밍 다 왔나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