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와 만월 아크그리드 이거 혁신일수도?

히스패닉
댓글: 14 개
조회: 4441
2025-08-23 08:37:07
운명 발동 내부 쿨이 없다고 하는데 만약 아크그리드 효과 적용도 내부쿨이 없으면

질서의 해 코어 : 아더 디멘션 (만월의 집행자 전용)

[10P] 사신화 상태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8% 증가한다.
[14P] 길로틴 스윙의 피해량이 25.0% 감소하지만 '운명' 발동 시 길로틴 스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한다.
[17P] (유물 등급) 소울 시너스의 피해량이 25.0% 감소하지만 '운명' 발동 시 소울 시너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한다.
[17P] (고대 등급) 소울 시너스의 피해량이 25.0% 감소하지만 '운명' 발동 시 소울 시너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한다.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8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달 코어 : 이계의 힘 (만월의 집행자 전용)

[10P] 사신화 상태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8% 증가한다.
[14P] 소울 시너스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소울 시너스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한다.
[17P] (유물 등급) 길로틴 스윙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길로틴 스윙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한다.
[17P] (고대 등급) 길로틴 스윙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길로틴 스윙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하고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8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이거 2개 채용하면 
길로틴 -  운명발동 50% 쿨감 - 시너스 - 운명발동 50% 쿨감 적용해서
영혼석만 어떻게 하면 길로틴 시너스 회전률 미칠 것 같은데요?


질서의 별 코어 : 이계의 지배자 (만월의 집행자 전용)

[10P] 소울 시너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 증가하지만 피해량이 20.0% 증가한다.
[14P] 길로틴 스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하지만 피해량이 12.0% 증가한다.
[17P] (유물 등급) 소울 시너스, 길로틴 스윙의 '이계의 지배자'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5% 증가한다.
[17P] (고대 등급) 소울 시너스, 길로틴 스윙의 '이계의 지배자'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7% 증가한다.
[18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처음에는 별코어에서 쿨증이 있어 의아 했는데
이렇게 되면 쿨타임이 증가해도 50% 퍼센트로 감소해서 상관 없으니 진짜 완벽 그자체


그리고

질서의 해 코어 : 래피드 데스 (만월의 집행자 전용)

[10P] 사신화 상태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8%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10.0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6.0% 증가한다.
[17P] (유물 등급)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10.0% 감소하지만 '운명' 발동 시 일반 상태라면 빙의 게이지를 5% 획득한다.
[17P] (고대 등급)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8.0% 감소하지만 '운명' 발동 시 일반 상태라면 빙의 게이지를 5% 획득한다.
[18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달 코어 : 영속자 (만월의 집행자 전용)

[10P] 사신화 상태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8% 증가한다.
[14P] 일반 스킬, 초각성 스킬 및 아이덴티티 스킬 5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유물 등급) 사신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15% 감소하고 사신화 상태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3.0% 증가한다.
[17P] (고대 등급) 사신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15% 감소하고 사신화 상태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4.2% 증가한다.
[18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이 코어 역시 운명 발동으로 빙의 게이지 5%씩 계속 주면
사신화 진입 사이클이 혁신적으로 단축 될 수 도 있구요

상상만 해도 야무지네

Lv10 히스패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