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운명 4스택 관리하는게 처음엔 좀 까다로웠는데
핵심은 리탈하베 턴에 2~3스택을 유지해서 운명을 터뜨리고 영혼석 3칸을 무조건 채우는거임
이걸 못해서 다른 살귀스킬을 추가로 쓰게되면 쿨 병목때문에 다음 사신스킬이 늘어짐
사신스킬 쿨을 놀리지 않아야 DPS방어가 됩니다 특히 길로틴 피날레 이거 두개는 실전 전분에서 쿨타임비율 70%이상은 무조건 유지해야한다고 생각함
이걸 하기위해선 경계 진입하고 영참이 끝나면 다시 2~3스택 시작이 되도록 하는게 중요하고
리탈 영참을 박기 전에 스택을 0, 혹은 1로 만들어놔야 다음사이클이 매끄러워짐 그래야 다시 2~3스택 스타트 됩니다
2나 3일경우 0이 되도록 살귀스킬을 1~2개 사용하고 리탈영참을 박아야함.
(영참 모션이 아주 joat기 때문에 끝나고 스레싱 쓰면 루나틱 러스트 다 쿨 돌아와있음)
스레싱+루나틱+러스트는 결국 4스택짜리 사이클이라 스택변화가 없고 하베를 섞어도+1이 한계라 사신스킬 굴리는 도중에 스택관리를 하는건 한계가 있었음 그냥 그때그때 꼬이면 살귀스킬 대충 추가로 박고 경계진입했을때 운명스택을 재정비하는게 가장 저점방어에 좋았습니다. 살귀스킬 쿨이 다 짧아서 진짜 리탈 하베 턴에만 스택 안꼬이면 DPS충분히 뽑혀요
+피날레 턴에는 일반 베스티지를 한번 섞어서 쓰는게 좋음(어차피 쿨이 놉니다)
모든레이드 다 광사부로 박아봤는데요 아직 종막2관은 덜 깎인 감이 있는데 더퍼1관에선 8억까지도 뽑히네요
평소에 서폿하고 아덴콜을 맞추는게 아니라면 만월을 할 이유 없어보임
그리고 가장 걱정되는게 무력이였는데 레이드를 전부 버스로만 하다보니까 무력유기를 할 수가 없었고
금주 1주고 길로틴 리탈 전설, 하베에 영웅압도 박고 고정으로 다닐 생각입니다.
1관700줄 무력 7000은 쉽게 넘기고 9000도 가요 회수들고 끝까지 치면 1만도 볼듯 충분히 1인분 이상 되는 것 같음 무력할때 최대한 하베 리탈 쿨 안놀리는게 중요하고 강화는 길로틴 피날레만, 시너스는 스킬 없을 때, 베스티지는 패턴맞춰서 이동기로 썼어요
전투력은 5500점 루메킬기준 dps 5.1억정도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