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코드 공유 (변경사항 적용) :
D6F2A5A26EDEF69C20DA834278D938CBED71BB1C96595F9C04F29DDC775F19EF6ED8E1893FF461CE4B81EA9F99427148418162E9C33A010951B75B6D3BA8133B
변경사항 :
달인/회심 --> 회심 / 분쇄
끝마2 한돌1 --> 예감1 최적화2
도약 542 --> 550 (프렌지 쿨밀림을 최소화 하기위해서 550으로 변경)
깨달음 사이드노드 영혼 강화 2 --> 영혼 강화 1 영혼 제어 1 ( 살귀 딜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영혼 제어 밸류가 높아짐)
사이클 부분 단심 설명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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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살밤이 밸패를 받았네요
구조가 바뀌어버려서 지금까지 제가 만든 살밤크센 빌드들이 다 쓸모없게 됐긴했지만,
좋은게 좋은거겠죠 뭐
패치 끝나고 2시간동안 쳐본 중간 빌드 공유 짤막하게 하고 가겠습니다.
아드 달인 풀중첩 기준 치적 91퍼 정도 나옵니다.
진화탭에서 사진이 짤렸는데 입타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달인/회심보다 분쇄를 섞는 게 더 세다는 거 같아서 그거도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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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살밤 빌드의 기반이 됐던 살귀 쿨감 30%가 삭제되고 리탈 쿨감 60%로 바뀌어서 3강 2일이나 4강으로 경계를 빠르게 들어가서 리탈 프렌지를 빠르게 털고 영참을 쓰는 빌드가 불가능하게 됐습니다. 그대로 한다면 프렌지 쿨밀림이 생겨버려서 쓸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심플하게 기본 413 그믐 빌드대로 가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 확인해본 빌드 중에서는 기본 413 그믐 빌드가 제일 셌습니다.
그대신 한돌 3 -> 끝마 2 한돌 1 을 줬습니다. 전체 쿨감을 통한 경계 진입시간 단축 + 프렌지 쿨밀림 해소 + 경계 4리탈 고점을 보기 위해서 이렇게 줬습니다.
끝마를 2 주게되면 리탈 4번을 쓰고나서 길시의 쿨이 3초정도 남아서 바로 영참쓰고 루나틱-드레인-리탈로 영혼석 채우면 길시 쿨 손해 없이 사이클 굴리실 수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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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패후 살밤크센 루메킬 영상
https://youtu.be/uXq38HGt9-I
시간이 별로 없어서 한번 치고 올린거라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닼크센이랑 비교했을 때 루메킬기준 살밤크센이 더 높게 나오긴 했습니다. 하지만 닼크센의 프렌지 쿨밀림을 제대로 안잡고 했기도 하고 살밤크센 시행횟수가 더 많았어서 앞으로 닼크센이나 살밤크센이나 더 연구가 진행되고 나서 비교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리탈 난사를 할 수 있어서 기본 그믐보다 재밌긴한 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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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달인/회심 --> 회심 / 분쇄
끝마2 한돌1 --> 끝마2 예감1 (실전에선 예감1 최적화2가 더 좋음)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진화 2티어 노드 세팅 추천 참고
도약 542 --> 550 (프렌지 쿨밀림을 최소화 하기위해서 550으로 변경)
투력 4230 기준
루메킬 투력대비 0.943 (야추피 3.59% 기준)
사이클 정리:
조우 사이클 (운명 비활성화 상태) :
루나틱 2타 (단죄) - 드레인 (심판) - 하베 - 강길시
- 리탈 - 러스트 2타 -루나틱 2타 - 하베
- 강화 베스티지 - 일반 베스티지 - 리탈
- 대충 살귀 굴리다가 강길시로 경계진입 ( 드레인이 돌긴하는데 영혼석 3개면 안써도됨 + 경계 상태에서 단심효율을 제대로 못뽑기 때문에 영혼석 3개면 드레인은 안쓰는 걸 추천 )
경계 사이클 :
리탈을 항상 최우선으로 굴리고 사이사이에 프렌지 넣기
리탈 쿨일 때는 나머지 하베 루나틱 같은 스킬들 굴리다가
4번째 리탈 때 영참 or 길시 쿨이 3초정도되면 영참
이후 일반 상태 사이클 (운명 활성화 상태) :
루나틱 2타 (단죄) - 드레인 (심판) - 리탈 - 강길시
- 루나틱 2타 - 하베 - 러스트 2타 - 리탈
- 강화 베스티지 - 일반 베스티지 - 리탈
- 대충 살귀 굴리다가 강길시로 경계진입 ( 드레인이 돌긴하는데 영혼석 3개면 안써도됨 + 경계 상태에서 단심효율을 제대로 못뽑기 때문에 영혼석 3개면 드레인은 안쓰는 걸 추천 )
기믹 등으로 운명이 꺼지면 조우 사이클부터 다시 시작하면 되고,
운명이 유지된 상태라면 운명 활성화 상태 사이클과 경계 사이클 반복하면 됨.
단심은 일반 상태 시작 강길시에 맞춰서 묻혀주는 게 dps가 더 잘 뽑힘 , 경계 들어가는 강길시에 묻혀봤자 리탈 4번을 털고 나오면 크게 이득을 못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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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진화 2티어 노드 세팅 추천
끝마2 예감1 - 극치임에도 신속 베이스 같은 빠릿빠릿하고 쾌적한 사이클 굴리기 가능, 한방딜 약함. 쿨감으로 밸류뽑는 빌드들은 보스가 기믹을 많이하면 좀 취약한 점이 있음. 가끔씩 높은 쿨감 + 단심 + 속행 등으로 인해서 경계 진입 사이클이 강화 길로틴만으로 들어가질 때가 생김. (운명 사이클이 꼬여서 딜손실)
예감1 최적화2 - 치신 반반 같은 느낌, 나름 쾌적하게 사이클 굴리기 가능. 한방딜 준수. 딱 필요한 만큼만 쿨감을 챙겨서 손해보는 부분도 딱히 없고, 경계 진입이 강화 길로틴만으로 들어가질 때가 거의 생기지 않음. (아주 가끔 단심 터졌을 때 속행이 계속 터지면 들어가질 때가 있긴함)
예감1 한돌2 - 기존 413 그믐과 비슷한 느낌, 사이클 현타가 좀 길긴한데 한방딜이 강함. 쿨감으로 밸류를 뽑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기믹을 많이해도 크게 손해를 안봄. 기존 그믐이랑 비슷하기에 딱히 변수가 안생김.
진화 2티어 노드를 건드려보면서 허수 좀 쳐봤는데 위 3빌드 모두 dps가 비슷하게 나와서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사이클은 모두 동일하게 굴러가고 허수딜은 거의 비슷하긴하지만
끝마2 예감1 >= 예감1 최적화2 > 예감1 한돌2 순으로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예감1 최적화2 가 밸런스 있어서 제일 무난했던 거 같고, 실전성도 제일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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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하시고, 살밤크센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남겨놔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