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선생님들 광사부 현재 상태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이콘 니나브라자
댓글: 9 개
조회: 1653
2026-04-06 16:28:18







안녕하세요. 2월 시작한 현재 레벨 1768 광사부입니다.

고정 공대원에 아르카나가 있어서 한돌 3 주고 있습니다.

1. 치명이 오버치적이라 한 칸 신속 줬는데 괜찮을지... (허수 쳤을때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2. 현재 스펙에서 부족하거나 우선해야할 부분을 잘 모르겠습니다. 
현재는 돌대유각 + 예리한 둔기 읽고 있습니다. +꾸준히 카드작..

Lv72 니나브라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