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광사부 데피 데미지 질문드립니다.

공부가방
댓글: 4 개
조회: 1552
2026-04-07 15:17:13
안녕하세용. 광사부를 애정 부캐로 열심히 키우고있는데요.

현재 로펙이 4300 정도 되는데 
데피 데미지가 서폿 풀버프 아드 기준 120 ~ 140 억 왓다리갔다리 하는 정도로 나오는것같습니다.
이정도면 평균치로 뜨고있는건지 궁금합니다. 폿스펙에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종하~ 세르카 하드/세르카 나메 찍먹 트라이 모두 저정도 나왔던것같아요
제가 하는 광사부는 많이 약한것같아서.. 영상보면서 공부하고있긴한데.. 뭔가 다른 영상들에서는 로펙 3천 중반대로도 저정도 띄우는것같기도해서..혹시나하고 질문한번드려봐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