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망소빙 질문있습니다.

Goasd23432
조회: 571
2026-04-22 17:51:11
1. 아드유각이 아니면 뭉가는 힘들까요?
2. 마용으로는 광사부보다 약할까요.
3. 사신화에 들어가서 베스티지를 쓰고 아글을 쓴 다음에 다시 베스티지를 쓰면 아글 쿨타임이 안도는데 기다렸다 아글을 쓰는게 맞는 사이클일까요?
4.굴리다 보니 아스타랑 글러트니랑 쿨이 안맞습니다ㅠㅠ. 글러가 먼저 오고 아스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많이 나오네요.

사이클은 인기님식 망소빙글 참고했습니다.

Lv3 Goasd2343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