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광사부 그냥저냥 만족하고 하고있는데

악포성전
조회: 1439
2026-04-25 00:23:09






그리드 처음나왔을때 망영이로 더퍼깨고 광사부로 넘어왔습니다
평생 안깎이던 세줄팔찌도 치신으로 뽑았고
제 손 제 뇌지컬 깔끔하게 자기객관화해서 광사부로 강투공무원하는게 맞는것같기도한데

만월에서 그믐 넘어오니 그믐 고대가 증말 드럽게 안뜹니다
그리드 나온 초반부에 먹어둔 아더디멘션 리메이크받고 떡상했다는 소리도 들리는데

제가가진 고대코어중에 만월 굴릴만한게 레영이 망영수정도인것같은데
망영수는 복잡하다고해서 고민이 많이되네요
갈피를 못잡겠어서 일기장 써봤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