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망소빙 며칠 허수세팅 해보고 적는 아크패시브 세팅

히르
댓글: 7 개
조회: 2048
추천: 1
2026-04-27 02:45:51
숙제다하고 할거없어서 망소빙 앜패별 허수 비교해봤어요 세팅간 큰 차이는 없었지만 수백마리 잡은 결과입니다.


참고로 마용은 마나 말라서 입타로 쳤슴다 참고점


필자 치적상 반지두짝 + 팔찌 치적하옵 있습니다


1- [입타2 무마1 혼강1 금주2 한돌1] (사신화96%) 

편차가 가장 적었으며 안정적이긴 하나 딱히 고점도 아니고 저점도 아닌 무색무취였습니다 거의 기준점이었다 보면 될 듯




2- [입타2 무마1 파전1 금주2 한돌1] (사신화84%) 

편차가 생각보다 적었습니다 이유는 아마 아스타로스 트포에 치적20%이 있어서 100퍼 크리로 평균 맞춰준거 아닌가 싶습니다 
파전 기본 진피증이 혼강보다 높고 공속이 4퍼 달려선가 평균적으론 dps가 제일 높았습니다, 1번대비 1~3퍼?
섬구와 치적시너지 효율이 괜찮아서 저는 이걸로 정착할 듯 싶습니다




3- [뭉가2 무마1 혼강1 금주1 예감2 회심달인] (사신화 111퍼)  

편차가 아주 강력했고 저점으론 1번대비 5~7퍼가량 낮아지고 고점도 많이 뚫린판은 10%가까이 높았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듯 마찬가지로 섬구+치적시너지 먹을수 있어서 할만한듯




요즘 폿님들이 구동을 대부분 착용해서 치적 90이상은 좀 효율이 안좋은거 같아 해봤습니다



결론은 생각보다 치적96%로 깡패일줄 알았던 세팅이 생각보다 성과가 별로더라구요

오히려 3번이 더 괜찮은거 같은정도로 체감이 괜찮았습니다 (데피 노크리만 뜨면 답도없는건 똑같음)

아스타 트포 변경으로 인한 치적 불균형때매 해본거구 수백마리 루메잡고 나온 결과로

어디까지나 제 체감을 얘기한거라 정답은 아닐 수 있슴다

다른 좋은 세팅 있으시면 공유 해주세여 질문주시면 답 드릴게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