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망소빙 저는 무2 마용으로 굳어질듯

김으으은사앙
댓글: 5 개
조회: 1415
2026-04-28 12:07:07
진짜 줫금손이 아니고서야 데스오더 3번<< 이건 실전에서 무조건 삑날거같은데 적당히 몇틱은 맞추고 빗나가서 아글로 사신화를 채우면 다행이지만

노경면스킬이라 아에 완전 삑나면 다음 베스나 오더 드레인까지 쿨을 기다릴수밖에없는것같음

그 과정에서 그냥 무2가 주는 쿨감이되게 큰거같음
이게 어차피 파1이나 혼1준다고해서 엄청 드라마틱하게 딜이 쎄지는 느낌도 아니고 기댓값은 더 높긴하겠지만

그냥 실전에서 복구할때 조금이라도 손가락빠는시간 줄이는게 낫지않을까 싶음

깨달음 521도 해봤는데 이건 딜차이가 생각보다 많이나서 좀 아쉬운데 실전 복구능력은 이게 제일 좋을거같긴함 진짜 경우에 따라선 521이 저점방어의 신이 되지않을까 싶기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