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망소빙 최근 싸이클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아이콘 라니드
댓글: 5 개
조회: 1220
2026-05-20 16:44:55
최근에 2, 4번 싸이클 나오면서 슬슬 보면서 연습중 궁금한점이 생겼습니다

1. 각성기 싸이클은 따로 존재하지는 않는걸까요?? 그냥 사신화 중간에 사용하면 되는것일까요??

2. 따로 3아글 돌릴것 없이 프리딜상태일때도 2아글로 계속 돌리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만약 3아글이 특정순간에 더 좋은것이라면 기존 3아글 싸이클로 굴리는지 궁금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