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망소빙 조우때 베스안쓰면...

아이콘 아직도보라
댓글: 8 개
조회: 1860
2026-06-11 22:36:55
각물먹고 보스 조우했을때요!

오더 - 소드 - 야드 - 베스 - 길로틴 - 사신화

이런식으로 가는데요,, 만약 여기서 베스를 빼면

혹시 첫 사신화 후 박는 '아글'에 운명이 안묻는건가요??!!

공략영상같은거 보다보면 그냥조우에 베스 안쓰고 바로 아글을 박는경우도있던데 .. 
이건 앞선사이클에서 베스를 박았다고 가정하고 그냥 쓰는것인지 ... 궁금합니다!

p.s 더 좋은 조우사이클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합니다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