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실전으로 굴릴때 생각이 많아지게 되는데 다들 어케들 하시나요

suede11
댓글: 1 개
조회: 240
2026-06-22 11:40:55
1. 저기에 뛰어들면 안될 기믹일때- 성당 1관문 160 100 60이하 외부 등등 보스 위치때문에 베스티지나 주딜기들 쓰면 분명히 저기에 들어갈때 다들 그냥 스킬 굴리는거 포기하시나요? 아니면 일단 뛰어들면서 상황에 맞게 대응하려고 하거나 깎으면서 이후 상황들 대응하려고 하시는지

2. 카운터 비는 상황들이 대표적일텐데 이 경우는 그냥 해줘인거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