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포드
스킬 | 트포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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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시너지 |
| 1 | 돌격대장 사전작업 |
| 1 | 아덴 수급량 높여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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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쿨감, 사이클 필수 |
| n | 1,2,3 셋다 유용함 1: 짧은 모션, 실전성, 개인적으로 저는 이쪽이 마음에 듭니다. 2: 카운터상시대기 사이클 활용가능, 3 : 80근처, 이하의 치적구간에서 딜증가량 높음(모션김) |
| 1 | 아덴수급 필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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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쿨감, 사이클 필수 |
| 3 | 이동거리 증가로 인한 접근활용, 카운터 용이 |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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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큰 딜증 |
| 1 | 큰 딜증 |
| 1 | 딜+아덴수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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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 | 아무거나 상관없지만 마나문제때문에 1.정신강화 추천 |
| n | 뭐든 상관없지만 3.집중공격 : 후딜이 없고 차징시간에 비해 딜증효율이 좋음 개인적으로 추천 |
| 1 | 스택을 활용한 실전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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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 | 3.영혼의 채찍 사용시 기본 사이클에서 베스티지하고 순서를 바꿔서 사용할수 있게됨 1, 2, 사용해도 무관 |
| n | 1. 피면, 2. 접근기활용. 3.공속증가 취향에 맞게 사용 |
| 2 | 2. 마지막 일격이 딜이 더 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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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 |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
| 3 | 한 사이클내에 쓸 수 있는 시어스 횟수는 2회로 동일하다. 사이클시간은 제일 쿨타임이 길고 쎈 길로틴에 따라가기 때문에. 쿨타임이 4초 단축되는 2.연속베기가 좋다고 느낄 수 있지만 사용횟수가 2회로 동일하기 때문에 단순 딜량이 높은 3.약점포착 채용 |
| 1 | 1. 그믐이라면 무조건, 그믐은 항상 일반상태에서 사신스킬 사용, 빙의게이지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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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 | 기믹을 위해 1.부파 2.무력 취향것 선택 |
| 3 | 6깡 2강화사신 20초 경계진입이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트포, 가장 딜이쎈 길로틴의 쿨을 줄여주면서 스킬시전 - 타격 까지의 시간을 줄여줘서 실전성이 좋아진다. 2.단두대의 경우 단일딜은 쎄지만 쿨이길어 dps상으로 크로스 스윙과 똑같으며, 경계진입까지의 시간을 지연시키고, 경계 해제후의 딜사이클까지 영향을 끼친다. 무엇보다 스킬시전 - 타격까지의 시간이 엄청 길어 실전성이 매우 떨어진다 (블래스터 미폭느낌) 1.약포도 쿨감이 없다. |
| 1 | 1. 그믐이라면 1번 , 그믐은 항상 일반상태에서 사신스킬 사용, 빙의 게이지 X |
-스킬별 주저리주저리

루나틱 엣지
개인적으로 goat 스킬이라고 생각한다. 사전작업을 1개의 스킬에 모두 몰빵해버렸다.
시너지, 돌격대장 사전작업, 아덴수급, 접근기로서 활용, 이런 기능이 있는데 딜마저 괜찮은편

러스트 네일
카운터스킬이고 2타이다. 이동기로도 괜찮고 카운터치러가기 좋다. 딜스킬로 쓰자고하면 딜도 준수한편
다만 여러 트리들이 이 스킬을 부족한 영혼석을 채우기위해 계속 굴려서 정작 카운터용으로 쓰기 힘들때가 꽤 자주 나온다. 기믹에 약한 소울이터로서 매우 아쉽다.

하베스트
파괴스킬, 딜도 준수하다. 특정 트포를 찍으면 모션도 짧아지고 아덴수급도 괜찮다. 그리고 콤보스킬 채용시 404 트리에서는 러스트네일 없이 딜사이클이 가능하기도 하다. 치적이 낮은 세팅에서 딜기대값이 높다.
파괴스킬 자체는 사신스킬에도 좀 있고 딜이 엄청 아쉬운 정도도 아니고 아덴수급도 필수적인 수준도 아니라 다른 스킬로 대체하기 용이하다.

리탈 스피닝
모든 살귀 스킬중 사신스킬에 필적한 딜이나오고 데스위핑딜을 바르기까지한다. 타수가 많아 단심활용에 용이하다. 아덴수급도 좋은편이다. 때문에 쿨이 길다. 백어택스킬이라 가능하면 백에 넣을시 딜이 달달하다.
범위가 생각보다 좋아 애매한 위치, 애매한각에서 넣을수 있고, 메두사 패턴에서 유용하다.

스레싱
유일한 체인스킬. 영혼강탈 상태에서의 속행룬 채용시 무려 12초에 6번을 굴릴수 있다.
단일dps만 봐도 리탈말고 다른스킬과 견줄수 있다. 진짜 아쉬운점은 모션이 답답한감이 꽤 있다.
한번 던지는 모션으로 바꾸는 트라이포드가 있는데 이러면 속행밸류가 떨어진다. 아덴수급도 뭔가 아쉽다.
그럼에도 극한의 속행뽕을 원하면 채용할만하다.

고스트 스텝
안써봄

아스타로스
기믹 goat. 파괴, 무력, 이동기, 접근기, 모든면에서 우수하다. 심지어 망자스킬중에서 딜도 좋다. 그믐각인의 경우 망자스킬 빼고 살귀, 사신스킬의 딜증이 붙어있어 망자스킬의 딜 밸류가 떨어지는게 아쉽다. 충분히 채용해도 될만한 스킬이다.

영혼석 수급이 큰 문제가 안되는 404트리에서는 너무 무기력하다. 딜이 높은 편도 아니고 다른 이점이 별로없다.

베스티지
개인적으로 사신스킬중 goat라고 생각한다. 파괴, 딜+이동+포지셔닝용으로 매우 용이하다.
고트중 고트로 만드는 이유중 큰부분이 트라이포드
차징트포가 차징시간에 비해 딜증가량이 높고, 후딜까지 없애준다.
스택트포가 진심으로 실전활용도가 좋다. 404 그믐이터의 숙련도가 오를수록 이 스택을 이용한 딜사이클관리가 진짜 중요하게 다가온다.

소울 시어스
음.. 애매하다. 무력화, 딜을 보고 가는 스킬인데 뭐 그거만해도 충분하다고 볼.. 수있나 모르겠다.
딜이 좋다. 백어택보너스
차징트포 채용시 딜증가량도 크나 베스티지와 달리 차징속도가 엄청길다. 실전사용에 부담이 된다.

데스위핑
대부분 트리에서 버려지는 사신스킬. 404트리에서는 나름 감초역할을 한다.
타수가 꽤 되니까 단심활용에도 좋고 다른 사신스킬보다 쿨이 많이 짧아 상황에 따라서 게이지를 위해 버려주거나 중간에 섞어주는 식으로 활용하기 좋다. 트포중에 포지셔닝+딜 이 가능한트포도 있고, 백어택보너스도 있다. 하지만 딜이 낮아서 아쉬운건 맞다. 오히려 막써서 실수해도 위안이 되긴한다.

길로틴 스윙
딜이 엄청난 스킬. 진짜 엄청남. 다른 부가요인 다 없다고해도 채용할 만큼 딜이좋다.
근데 파괴도 달려있고 무력도 쎄다. 다만 쿨이 길어 정작 필요할때 없는경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