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충권(유고전) VS 충진권(유유전)
허수 쳐보니까 (충격된 충격 + 충격 충전 + 권왕십이식) VS (충격된 충격 + 진 파천섬광 + 권왕십이식)
충격충전 고대20P가 진파천섬광 유물19P보다 4퍼정도 약하네요
권왕태세 유물 정가 치는거 너무 바뀌는거 없어서 진 파천섬광 정가 쳐봤는데
충충은 5스킬(권왕의진격2번 총6회)로 아덴 풀충하는 반면,
충진은 4스킬로 아덴 풀충 가능합니다. (둘 다 백렬권 딸깍)
그래서 충진에서 즉결타를 빼고 청월난무까지 4충격을 채용했습니다.
아덴 싸이클은 권왕+비뢰+금강+백렬로 구성했고요.
충진은 딜 스킬이 많다보니, 평타치며 노는 구간이 한 번정도밖에 없습니다.
딜 스킬 다 굴리면 곧장 금강(10작)이 돌아와서 바로 또 아덴 채우고 낙화쓸 준비해야하네요.
충충도 비슷한 재미이긴한데 6번 써서 아덴 채우는게 좀 불편했다면
충진은 권왕 탁기에 풀스택 안맞추고도 4회만 스킬쓰면 되서 유틸면에서 편했습니다.
대신 위에 적은 대로 딜싸이클이 살짝 빡빡합니다.
슬레이어로 비유하자면 2길2퓨(1.5싸) 와 1싸 처단자를 합친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충격된 충격이 좀 아쉬운게 충격 스킬쓰고 충격 게이지 100으로 회복이 한 템포 느립니다.
이게 좀 불편해요 무빙을 치던 평타를 치던 제스처를 취해야해서 조금 아쉽습니다.
충격 충전이 일단 너무 많은 패널티라 고대를 껴도 다른 달 코어 딜을 못 따라가는 거 같습니다.
난 눈가루 급이라 아덴기 안 빗나가고 다 맞출 수 있다. 권왕태세 코어 끼고 딜 올리시면 될 거 같고.
난 유틸+더 짧은 아덴사이클을 굴려보고 싶다. 근데 딜도 나름 챙기고 싶다 하면 충진 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청월난무까지 채용 하니까 질서의 별 포스 건틀릿도 사용해보려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위가 충충권 아래가 충진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