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트리 및 룬과 각인, 싸이클 입니다.
위 표에서 보석은 8겁작 기준입니다.
보석 우선순위는
낙화 9겁&10겁 - 파천 9겁&10겁 - 파천 9작 - 비뢰&권왕 9작 입니다.
중요한 것은 아덴회복 싸이클이고 그 외 싸이클은 기존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단 충격 스킬 한개를 사용하고 기력스킬 - 평타를 사용하는게 아니라
충격 스킬을 모두 사용한 이후에 기력스킬 3개(낙화, 진격, 비뢰)를 사용하며 평캔 세번을 해주면 됩니다.
*권왕의 진격이나 비뢰격에 영웅 풍요를 넣으면 비뢰격 - 권왕의 진격 - 금강난격 - 백렬권(풀홀딩)으로 아덴을 채울 수 있습니다.
다만 저는 두가지 이유로 위 싸이클을 배제했습니다.
1. 풍랑을 쓰기전에 비뢰격으로 마지막 평캔을 하면 비뢰격과 권왕의 진격의 쿨이 같이 돌아서 굳이 권왕의 진격을 한번만 쓸 이유가 없다.
2. 백렬권을 풀홀딩 하기 때문에 금강난격이 빗나갔을때 백렬권 추가 홀딩으로 아덴 손실을 메꿀수 없다.
따라서 이번 공략에서는 권왕의 진격 두번으로 아덴을 채우는 싸이클로 소개합니다.
조우싸이클
조우 싸이클은 기존과 다릅니다.
조건은 아덴이 가득차있고 금강&백렬의 쿨타임이 돌아와 있을때 입니다.
조우싸이클: 권왕태세 - 파천 - 성운 - 낙화 - 풍랑(아덴종료) - 권왕 - 비뢰 - 금강 - 백렬 - 권왕 - 권왕태세
즉, 조우하자마자 아덴을 두번키는 것이 조우 싸이클의 핵심으로 이것으로 조우 dps를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주의점
싸이클을 굴릴때 주의할 점은 두가지 입니다.
1. 권왕태세 상태에서 평캔을 위해 기력 스킬을 사용할때 마지막 기력 스킬은 반드시 비뢰격 이어야합니다.
만약 권왕의 진격으로 마지막 평캔을 한다면 이후 아덴 회복 싸이클에서 권왕의 진격 쿨이 밀립니다.
2. 풍랑을 사용해서 권왕태세를 종료하는 타이밍은 금강난격과 백렬권의 쿨타이이 3초 정도 남은 시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