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 100% 입타 예둔x
변수없이 측정했고 둘 다 베스트인 상황으로 수라결 막타 넣고 측정종료 눌렀습니다
그림자 주먹 유물 (천왕)
DPS 1.63억
300초 수라결 15회 , 1회당 20초 (분당3회)

수라안 전설 (성운)
DPS 1.52억
310초 수라결13회 , 1회당 23.84초 (분당2.51회)
그림자 주먹 유물(천왕)이 수라안 전설(성운) 상대로 DPS7.24% 더 높습니다
하지만 아래 스샷을 보시면 천왕은 평균적으로 딜지분이 14.5%정도 나오고
그리드 영향을 받지 않은 성운은 평균18~19%정도 나와요
기믹이 많고 자주 사라지는 하브나 3막 2관 같은 경우엔 20%넘게 찍힙니다
성운이 뭉가 억까를 심하게 당하지 않는이상 초각스 깡통 체급이 넘사벽입니다
아래 딜지분을 보면 사실상 모르둠3관? 이런 곳 제외하고는 그주 유물이 초각스 깡통 하나로 수라안 전설이랑 비벼져요
딜찍 기믹 레이드 하브,4막2관 이런 곳은 수라안 전설낀 성운이 더 쌘 경우가 나올 수도 있어요
이런 경우가 나와서는 안됩니다 진짜로..
개선안
사이클 스타트에 천왕을 사용하고 수라를 채워서 사용하면 수라결 끝날 때 쿨타임이 16~18초 (공속,쿨감편차)
남습니다
수라결을 사용하고 천왕지무의 남은 쿨타임이 16~18초면 천왕을 털기엔 애매한 쿨입니다
2번째 유성진파쯤에 쿨이 돌아오고 낭비되는 수라 게이지가 많아서 DPS적으로 이득을 못 봅니다
여기서 속행이 한번이라도 터지면 쿨이 14초 이하로 떨어지고
이러면 N번째 사이클마다 1사이클 1천왕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하지만 속행이 터진다 하더라도 수라결 풀히트를 시키지 않으면 쿨이18~20초 사이로 남습니다
그래서 타수가 빠지지 않게 헤드가 돌아가던 말던 걍 풀히트를 시켜야 합니다
리턴이 그주 유물코어가 수라안 전설보다 DPS7.24% 더 높은 것 뿐인데
실전성도 더 구려서 실전은 전설코어랑 비벼지고
리턴 대비 리스크만 너무 커서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걸 해결하려면 걍 그주 쿨감을 더 주는 것 외에는 없습니다
에초에 준다고 해도 엄청 좋아지는 것도 아니에요
쿨감을 0.5초에서 1초로 늘려주는 거 아니면 천왕 쿨 병목 현상은 무조건 발생합니다
한0.7초 정도만 줘도 헤드 추적은 가능해지니 만족하면서 사용할 것 같네요
그리고 공속 빠른 상태에서 수라결 사용하면 연타 빨리 끝나서 남아있는 아덴 시간 때문에 스킬 써도 아덴 안차는 것 좀 고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