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르데타인도 친구 갖고 싶은데

가마초
댓글: 5 개
조회: 89
2026-06-22 09:37:40
스커 나왔을때도 기다렸는데
소서 나왔을때도 기다렸는데
화가 나왔을때도 기다렸는데
소울 나왔을때도 뿌리 클레스니깐.. 하면서 기다렸는데
스커친구 브커가 먼저 나왔을때도 기다렸는데
화가친구 기상이 먼저 나왔을때도 ㅅㅂ 로리콘 색기들 하며 기다렸는데
슬레 나왔을때도 ㅅㅂ 왕녀 주머니는 ㅇㅈ이지 하면서 기다렸는데
발키리 나왔을때도 신성주머니는 ㅇㅈ 이지 하면서 기다렸는데
가나 나왔을때는 ㅅㅂ 뭐지.. 하면서 기다렸는데
이제는 시발 파우박이 새기들 때문에 내 아르데타인 칭기가 안나오잖아 개시발련들아!!!!!!!!

Lv19 가마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