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카페이야기 하소연편

아이콘 맹꽁달꽁
댓글: 10 개
조회: 110
2026-06-22 15:09:36


월ㅡ금  근무자인데
3ㅡ4일  찾아오는 부족한?강박증손님  때문에
고충이있다..

전에도  글을  썼는데
3ㅡ4일찾아와서 4시간정도 있으시고
혼잣말하기 유튜브보기 자리이동다니기
쓰레기던지고줍고놀이 하다가
(그 사이 다른손님들  다나감ㅋㅋ...)
갑자기 바쁠때 커피나오는곳에 서서  시럽달라하기등등

빌런 하나가있는데
(셀프바에) 설탕시럽  넣으라니까
맛이 다르다고  소리질러대서  경찰1회출동

근데 오늘  또 왔다.
그래서  가달라니까
븅시나  하면서 소리지르고  난동피워서 신고한다니까
웃으면서 하래...  2회차 출동...후  쫒겨남

경찰선생님들  두분이서  근처만 와도  신고하라는데
이게  의미가있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