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적수A인거 좀 이해 안되긴하네

아이콘 꼬비의새출발
댓글: 8 개
조회: 249
추천: 2
2026-06-22 17:13:04
맹회번, 기류, 적수 이 메이저 3개 다해보고 늘 골고루 돌아가면서 플레이 했는데

적수가 A면 기류도 A고 맹회번은 B+ 정도인거 같음

딜은 기류 맹회번이 약 우위에 있는 정도로 나오고

적수는 딜이 특정레이드(세르카) 한정해서 맹회번, 기류보다 쎄다고 느낌

대신 적수는 굴리기도 편하고 역천마냥 현타 계산하면서 할 필요도 없고 기믹력도 우세해서 저렇게 점수를 준건가 싶긴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