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도 우매봉 시기 있었는데 바로 교육당한적 있음..

역컴
조회: 133
2026-06-22 19:28:55

하칸~카멘 시절에 10판중 6~7판 밑줄 먹고 다녔는데

헬 돌면서 가족사진에도 잘 나오고 나 좀 잘치는듯? ㅋ 생각이 날 때 쯤

바로 템렙 15~20낮은 카멘 더퍼 센세 배럭한테 따이고
(심지어 같은 티어로 취급받던 직업군이었음)

상하탑에서 엘40도 안된 몽지 두 분한테 탈탈 털려서

바로 납작 업드려서 잘 치고 싶은데 

영상 있으시냐고 엽쭤봤음..

진짜 공팟에서 좀 친다는 사람들이랑 

어나더의 그 벽이 엄청 크다는걸 깨달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