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겨울 복귀 후에 원정대 차근차근 잘 키웠다

아이콘 실프
댓글: 8 개
조회: 133
2026-06-22 16:03:32
여름 이벤트까지 폐사 안하고 열심히 해왔음...





귀골은 이거 포함 차원술사 대비로 한 5~60만골 정도 아제나 귀골로 들고 있고

원정대는 겨울 모챌익때를 시작으로

1720+ 3600점+ 본캐

1710+ 3000+ 부캐

밑으로 1710 3캐릭 다 2500+ 까지 끌어올려놨음



차원술사 출시까지 골드랑 재화 더 쟁이고 나오자마자 1720+ 에 안착시켜놓고 싱글로만 레이드 다니면서 캐릭 성능 고점인거 나올때까지 싱글 다닐 예정..



이러면 이제 본캐 유각 캐릭 전부 공유 되는거까지만 쭉 다 읽어주고 1730~40까지 올리고 주차해둔다음 배럭들 다 1720 작업 할 거 같음


요 정도면 그래도 반년쫌 넘는기간중에는 알차게 키운거같넹 재밌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