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제 부캐 적정레벨이 어디인거같냐

Mocchinu
댓글: 3 개
조회: 162
2026-06-22 18:22:39
돈나가는거 신경 쓸 필요 없는 부루주아들이랑
걍 본캐가 두개인걸가지고 부캐라고 하는애들은 좀 빠지고...

기준은 딱 

나이스단 부캐(10겁작)
비나이스단 부캐(8겁작) 이 두가지만 잡자


일단 지금 나는 레이드 지평3까지 다 돌리거든
다른사람들도 그럴거같어 그야 지평 스펙컷 되게 낮잖아


근데 벨가 나메는 스펙컷이 낮을수가 없을거같은데


조건 1
1780레벨 + 8~9겁작 + 젬 거의 안깎음 + 악세 잘해야 상중

이 조건으로 1780레벨에서 요구하는 스펙컷을 맞출수 있을까?
1780레벨쯤 되면 보통 본캐인 사람이 많을거같거든

이게 요즘 메타가 아무래도 본캐 몰빵추세라 레벨이 같아도 젬이나 고코입찰등 때문에
본캐랑 부캐랑 스펙차이가 보이는거 이상으로 심하단말이야

조건 2

위에서 안된다면, 위 조건에서 보석만 10겁작 둘둘이면 가능할까?
방컷 딱렙 + 고대코어 2~3개 + 젬 5~7% + 상중악세...


대충 조건1이 전투력 5500~5800이고 조건2가 전투력 6200~6500일거같음
여기에 하드에서 완갑달면 전투력 +500쯤 될거같고





부캐 스펙업 목표를 어디로 둬야할지 잘 모르겠는데
나메 하드 격차가 그리 안커서 그냥 하드가는게 좋을것 같기도 하고...



1780이면 당연히 1780에 맞는 스펙을 요구할텐데
그런 내실을 부캐에 다져주는게 진짜 쉽지않아보임



무엇보다 완갑이 돈 진짜 오지게 빨아갈거같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