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겨울이나 내년 초때 계승 한번 더 나올거 같긴함

리부트정상화
댓글: 8 개
조회: 146
2026-06-23 03:09:33


지금 벨가 나메가 1780 랩이 21강인데(방컷 안따지고)
3, 종막 익스에서 입장랩 +10된다치면  23강

겨울에 나올 레이드때 +10 25강이 되면 탬랩 막히는 구간이 와버림

근데 템렙 보통 25강 요구하는 경우는 없지 않았나

익스도 1780 고정이고 겨울 정기 레이드때 1790랩 찍고 계승 나올지도

Lv38 리부트정상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