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입맛 없을때 가끔 땡기는거

논산수박주스
댓글: 4 개
조회: 120
2026-06-23 04:54:06
참치마요비빔밥....
비빔밥이라고는 거창하게 말하는데
고추참치나 일반 참치나 종류 무관
근데 일반참치는 단무지 넣어야 맛있음
둘다 해먹어봤는데 둘다 다르게 맛있음. 개인적으론 고추참치가 더 맛있는듯..

참치&마요네즈 듬뿍 넣고 비벼서 조미김에 싸먹으면 존나 맛있음...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여기에 라면도 같이 먹으면 혈당스파이크 와서 꿀잠 쌉가능임...

간계밥같은 쩌리 말고 해먹을꺼면 저렇게 먹으면 진짜 꿀잠 가능임
배고프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