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람들이 착각하는게 딜세다고 개편안되지않음

아이콘 아리안오브
댓글: 17 개
조회: 202
추천: 2
2026-06-22 19:00:57

딜이 세다는 단 하나의 척도만이 리메이크를 결정짓는 요소는 아님

물론 딜이 구린 이유가 처참한 구조에서 기인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딜이 개쳐박으면 개편 확률이 높은건 사실임

하지만 지난번 심판자의 사례를 보면 딜이 세다고 개편이 안되는건 결코 아님

은가비씨도 그 당시 백사멸 홀라결 한번 맛보고 재밌다고 딜 생각보다 세다고 가끔씩 컨텐츠한다고 할 정도로

당시 기습사멸 홀라결은 허수디피 1.1에 준하는 성능을 내던 캐릭이었음
물론 섬3섬4심칼 제외하면 폭딜이랄게 없는 극지딜이라서 실전 지표가 좋진 않았을수도 있음

하지만 허수 배율 1.1이면 체급은 좋은거임

근데 리워크됐고 허수배율은 222신성검 기준 0.93+까지 내려옴

하지만 실전딜은? 서폿 버프 타이밍에 맞춰 2~3스택 심판의 세례를 유동적으로 털 수 있고
신성검의 괴랄한 프레임 덕분에 실전 딜링 능력이 압도적으로 증가함 결국은 그게 성능 상승으로 이어짐


단순하게 딜이 세다고 그 캐릭터가 리메이크 안되는건 아님
기공사는 수요일에 걍 백프로 리워크됨 

ㅋㅋ아니 드래곤볼 낭만 보고 기공사하러 온 사람이 아덴 잠그고 싸우는 크리링이 젤 세다고 하면ㅋㅋㅋㅋ
누가 기공사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