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걍 인기 vs 보딱은 이게 문제 아니냐

Mocchinu
조회: 132
2026-06-22 20:51:08
그걸 굳이 막고라뜨러가서 쳐발린게 일차적 문제고

쳐발렸으면 그냥 깝쳐서 죄송합니다 제가 개허접이었습니다!!! 글 하나 쓰고
일주일쯤 인벤 안들어오면 좀 돌려지다 유쾌하게 끝날문제인데

그다음 구질구질하게 군게 문제지



요약하자면 이거임

댓글쓴거 → 별 문제 아님. 고작 저걸로 발끈해봐야 스트리머 편들어줄놈은 그 스트리머 시청자밖에 없다
막고라뜬거 → 문제아님
막고라뜨고 쳐발린거 → 문제임
막고라뜨고 쳐발린다음 구질구질하게 군거 → 더문제임


거기에 리스크도 생각해야지

저 보딱은 쳐발리면 저렇게 하면 끝낼수 있지만
인기가 쳐발렸으면 절대 저렇게 못끝내

걍 주둥이만 산 개허접 스트리머 프레임 씌워지고
안그래도 스트리머가 뭐 할수 있는 컨텐츠가 없는 이 게임에서

밸패때마다 모든 밸런스에 대해서 주둥이 다물고있어야한다
뭐 한마디만 하면 아 그 기공A급이라더니 쳐발리신분이 어쩌고 저쩌고 할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