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6000점 인사람들 나메포기하고 그냥 하드가는사람 있음??

아이콘 배워가는마음
댓글: 19 개
조회: 684
추천: 1
2026-06-22 20:41:54
7000점 넘게 찍으려면 지금 과금인데

이미 보석 10겁작이라 대략 150~200만원 지금 골드값 암거래기준인데

과금해서 스트레스받고 고생할빠에

하드가서 편하게가고 완갑끼고 나메가든 안가든 칭호포기하는 사람 많음??

물론 즐기는거라고 생각하면 즐기는거지만

그냥 배럭들 키우고 상급레이드 안가는게 마음편한듯

다른게임도 즐기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